[제약24시]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제약24시]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한국화이자제약, ‘2024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 전달

한국애브비, 2024 WOW(Week of Well-Being) 캠페인 성료

한국오가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워크포허헬스’ 걷기 캠페인 개최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MZ 소비자 공략 위해 새모델로 ‘라이즈’ 발탁

삼진제약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 올리브영 입점

엘레나 모델 소이현,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 진행
  • 이지혜
  • admin@hkn24.com
  • 승인 2024.03.0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이지혜] ‘제약 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동국제약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은 고소한 누룽지맛으로 사랑받은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의 신규 라인업으로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하게 단백질, 식이섬유, 셀레늄이 풍부한 ‘카무트’를 곡물 그대로 발효한 100% 식물유래 효소를 함유한 제품이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빠른 분해를 도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열량과 당 걱정 없는 달콤한 바나나맛을 첨가했다. 알로에베라겔, 푸룬농축분말 등 건강가득 포뮬러도 추가했다.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의 신규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6일까지 라운지 멤버십 전용 최대 52% 신제품 특가 할인 및 2천 원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순차적으로 바나나 캐릭터 키링 및 인형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2024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 전달

한국화이자제약 오동욱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에게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오동욱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에게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2024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을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산하 재단법인 미래의동반자재단에 전달했다. 

2002년부터 23년째 이어오고 있는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장학금은 한국화이자제약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매월 조성돼 매년 상하반기 두차례에 걸쳐 미래의동반자재단에 전달된다.

지난 한 해 동안 마련된 ‘화이자 사랑의 장학금’은 미래의동반자재단에 기탁돼 올해 선정된 국내 대학생 총 12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02년 1회차부터 올해 23회차까지 총 882명의 장학생을 대상으로 약 40억 2800만 원에 달하는 장학금을 지원하며 미래 한국사회의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애브비, 2024 WOW(Week of Well-Being) 캠페인 성료

2024 애브비 WOW
2024 애브비 WOW

한국애브비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직원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균형 잡힌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2024 웰빙 캠페인 WOW(Week of Well-Being)을 성료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WOW는 전세계 애브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이다. 올해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AbbVie Vitality’을 통해 정신 건강, 인체공학, 영양·체중감소, 재정적 웰빙 등 직원들에게 건강 생활 습관 정보와 미션을 제공하고 참여 및 등록율에 따라 1위부터 5위까지 기념품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에서는 일과 가정에서 최상의 모습 되기(Being Our Best at Work and Home)를 주제로 ‘잘 먹고(Eat Well), 더 움직이고(Move More), 푹 자기(Sleep Better)’에 도움이 되는 활동들이 진행됐다. 라이브 강의 세션, 오피스 요가, 캘리그라피 등 전문가를 초청한 다채로운 수업과 함께 신청자 30명을 대상으로는 건강한 식단을 제안하는 도시락을 제공해 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오가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워크포허헬스’ 걷기 캠페인 개최

한국오가논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걷기 캠페인 워크포허헬스를 개최한다.
한국오가논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걷기 캠페인 워크포허헬스를 개최한다.

한국오가논이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이달 4일부터 29일까지 약 4주 간 걸음 기부를 통해 스스로의 건강 챙김과 동시에 여성건강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워크포허헬스(walk for her health)’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오가논은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하는 캠페인을 해오고 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운동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챙길 뿐만 아니라 모든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한다는 취지다. 올해는 ‘여성의 건강을 위해 걷는다’는 의미의 ‘워크포허헬스’ 캠페인을 열며 참가자 모든 걸음이 기부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걷기 캠페인은 걸음 기부 플랫폼인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하루 3만 보까지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다. 캠페인 상세 페이지를 통해 우리나라 여성건강 현황은 물론,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관리 필요성과 실천 방법 등 유용한 정보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한국오가논은 캠페인의 총 기부 걸음 수가 일정 목표를 넘어설 경우 작년에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경제적, 의료적 어려움을 겪는 가족들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MZ 소비자 공략 위해 새모델로 ‘라이즈’ 발탁

메인 모델 라이즈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박카스맛 젤리 패키지
메인 모델 라이즈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박카스맛 젤리 패키지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메인 모델로 인기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메인 모델로 선정된 라이즈는 지난해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으로, ‘Get a Guitar’, ‘Talk Sexy’, ‘Love 119’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샤잠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뽑히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모델로 기용해 MZ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가지 제품 전면에 라이즈 멤버들의 단독컷과 멤버들이 함께 있는 유닛컷이 담긴다. 해당 제품들은 약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박카스맛 젤리 3종 22입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3월 15일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 단독으로 출시 예정이다.

 

삼진제약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 올리브영 입점

심플로그 올클렌징밤, 퓨어클렌징폼 제품
심플로그 올클렌징밤, 퓨어클렌징폼 제품

삼진제약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의 품목 중 베스트셀러 클렌징라인 2종, ‘올클렌징밤’과 ‘퓨어클렌징폼’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심플로그 ‘올클렌징밤’은 제품 이름처럼 피부 노폐물부터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SNS 입소문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심플로그는 올해 2월 MZ 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주요 매장에 심플로그 ‘올클렌징밤’과 ‘퓨어클렌징폼’ 2종을 런칭했고 이번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 확대할 예정이다.

심플로그 ‘올클렌징밤’은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단 10개의 전성분 함유로 깔끔한 사용감에 ‘편리한 사용성까지 더해졌다. 테스트를 통해 ‘메이크업세정력 97% 이상’, ‘모공 속 노폐물 제거력 90% 이상’을 충족시켰다. 함께 런칭한 ‘퓨어클렌징폼’은 단 5개의 전성분이 함유된 투명한 젤 타입의 제품이다. 

 

엘레나 모델 소이현,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 진행

8년 연속 ‘엘레나’ 대표 광고모델을 해오고 있는 배우 소이현이 2월 23일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깜짝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8년 연속 ‘엘레나’ 대표 광고모델을 해오고 있는 배우 소이현(왼쪽)이 2월 23일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깜짝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7년부터 2024년 현재까지 8년 연속 ‘엘레나’ 대표 광고모델을 해오고 있는 배우 소이현이 지난달 23일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깜짝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한양행 본사 임직원 약 7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커피차 이벤트로 본사 정문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약 3시간가량 임직원들에게 커피를 나눠주며 함께 소통했다.

배우 소이현은 엘레나의 대표모델로서 2017년부터 8년간 활동해 왔다. 세련되고 가족을 사랑하는 배우 소이현은 지난 8년간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2022년에는 배우자 인교진과 함께 엘레나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엘레나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모델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유한양행의 여성 유산균 대표 제품인 ‘엘레나’는 2015년 출시돼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 유렉스(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국내 최초로 사용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엘레나는 지난해 총 249억 원의 매출을 달성해 전년 대비 약 12억 원 성장했다. 2022년 출시한 ‘엘레나 퀸’은 크랜베리 성분이 함유돼 있어 질염과 동시에 요로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어 출시 직후인 2023년 6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해 11월에 국내 최초 분말타입 UREX프로바이오틱스 ‘엘레나 스틱’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라인업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