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토막소식] 한국다케다제약, 5년 연속 '2021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 등
[제약토막소식] 한국다케다제약, 5년 연속 '2021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 등
  • 박민주
  • admin@hkn24.com
  • 승인 2021.01.2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다케다제약, 5년 연속 '2021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

다케다제약 로고
다케다제약 로고

[헬스코리아뉴스 / 박민주] 한국다케다제약이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Top Employer Institute)가 주관하는 ‘2021 최우수 고용기업(Top Employers)’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수상으로 한국다케다제약은 5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38개국, 아태지역 12개국에서 최우수 고용 기업 인증을 받아 글로벌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선정됐다. 글로벌 부문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본사를 포함해 4개 지역 20개국 이상의 지사에서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인증을 받아야 한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직원들이 최대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연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협업을 통해 성과를 내는 등 개인 및 조직의 성장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 2020 AOCC서 젤잔느의 효능과 안전성 조명

한국화이자제약, '2020 AOCC 심포지엄'에서 궤양성대장염 치료제 젤잔즈의 효능과 안전성 조명
한국화이자제약이 '2020 AOCC'에서 '궤양성대장염에서 젤잔즈의 효능과 안전성'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달 17일 대한장연구학회가 주최한 '제 8회 2020 아시아 염증성장질환 학술대회'(2020 AOCC)에서 '궤양성대장염에서 젤잔즈의 효능과 안전성'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AOCC의 둘째날 개최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궤양성대장염의 치료제로 젤잔즈가 축적해온 임상 연구를 바탕으로 젤잔즈의 효능·안전성 프로파일·임상적 혜택 및 가치에 대한 지견이 공유됐다.

프랑스 낸시 대학병원 로랑 페이랭-비룰레(Laurent Peyrin-Biroulet) 교수가 연자로 나서 ‘궤양성대장염의 치료에서 젤잔즈의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Tofacitinib in UC: Exploring the efficacy and safety profile)’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연자로 나선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소화기내과 금보라 교수는 ‘토파시티닙의 실용성: 적합한 환자에서 투약 및 모니터링(Practicalities of tofacitinib: Dosing and monitoring in appropriate patients)’에 대해 설명했다.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설맞이 '설렘데이' 프로모션 진행

오쏘몰 이뮨이 설맞이 ‘설렘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쏘몰 이뮨이 설맞이 ‘설렘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아제약이 내달 14일까지 자사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설맞이 ‘설렘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설렘데이’ 프로모션 행사에서 동아제약은 본품 30일분과 37일분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1일분이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판매가 10% 적립과 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도 제공된다.

구매 금액 순으로 추첨, 1등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3명), 2등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30일분(10명), 3등 고객에게는 셀파렉스 눈 솔루션(30명), 4등 고객에게는 커피쿠폰(100명), 5등 고객에게는 디몰 적립금(20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