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임직원 유방암 검진 비용 지원
JW메디칼, 임직원 유방암 검진 비용 지원
‘유방암 바로알기’ 캠페인 일환

유방암 조기 검진 시 생존율 95% 이상

3D 유방촬영술, 치밀유방 미세석회화 발견 용이
  • 이순호
  • admin@hkn24.com
  • 승인 2020.11.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메디칼의 한 직원이 회사의 지원으로 유방암 검진을 받고 있다.
JW메디칼의 한 직원이 회사의 지원으로 유방암 검진을 받고 있다.

[헬스코리아뉴스 / 이순호] 중외제약그룹의 계열사인 JW메디칼이 자사 임직원들과 가족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에 나선다.

JW메디칼은 인근 의료기관과 협력해 JW메디칼과 자회사인 JW바이오사이언스 임직원‧직계 가족들을 대상으로 유방암 검진 비용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복리후생 차원에서 임직원 지원자 중 총 20명을 선발해 검진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X선 투사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전환해 영상화하는 디지털 유방촬영검사는 유방암의 초기 징후인 미세석회화 병변을 찾는데 효과적인 검진법이다. 특히 3D 유방촬영기는 방사선 피폭은 최소화하면서 고화질의 이미지를 제공해 그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 우리나라 여성의 경우 유선조직이 많이 분포된 ‘치밀유방’의 비율이 높은데 3D 유방촬영기를 통해 효과적으로 병변을 발견할 수 있다.

JW메디칼은 지난 7월부터 유방암에 대한 질환정보와 관련 검진법 등에 대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그룹 유튜브 채널에 게시하는 등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JW메디칼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건강을 지키고 주력 제품인 3D 유방촬영기에 대한 대내외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방암은 조기에 발견하면 95%가 넘는 생존율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검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음파, MRI, X-Ray 등 영상진단분야에서 우수한 의료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JW메디칼은 프리미엄 3D 유방촬영기, 유방 조직 절제연 검사 전용 엑스레이 등 유방외과 장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도입하며 여성 건강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아래는 JW메디칼이 진행하는 진행한 유방암 인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 영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