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한미약품·종근당 지난해 이어 올해도 원외처방 1위 다툼 ‘치열’ 한미약품·종근당 지난해 이어 올해도 원외처방 1위 다툼 ‘치열’
line 식약처, 팜나비 제품화 내비게이터 ‘재가동’ 식약처, 팜나비 제품화 내비게이터 ‘재가동’
line “국민 위한다는 대의명분은 찬성, 하지만 일방적 희생 없어야” “국민 위한다는 대의명분은 찬성, 하지만 일방적 희생 없어야”
HOME 이슈프리즘 방송/연예
엠마왓슨 ‘해리포터’ 말포이역 톰 펠튼에 관심?
  • 윤은경 기자 | ddandara@hkn24.com
  • 승인 2009.07.15 17:39
  • 댓글 0

   
▲ 사진/해리포터와 혼혈왕자
엠마왓슨이 남자친구 제이 베리모어와 동거 보도에 이어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 함께 출연중인 톰 펠튼에 대한 관심을 표해 화제다.

외신에 따르면 엠마왓슨은 최근 미국 ABC TV쇼 ‘라이브 위드 레지스 앤 켈리’에 출연해 ‘해리포터’ 시리즈 초반에 ‘드레이코 말포이’역을 맡은 톰 펠튼에게 반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진행자가 ‘톰 펠튼도 이 사실을 아느냐’고 질문하자 엠마왓슨은 “분명히 그럴 것이다”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엠마왓슨은 ‘해리포터’에 출연하고 있는 또 다른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포터 역)와 루퍼트 그린트(론위즐리 역)는 친구일 뿐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루퍼트 그린트는 한 잡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과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엠마왓슨을 좋아했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엠마왓슨은 지난 2000년 부터 현재 촬영중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루퍼트 그린트와 함께 ‘해리포터’ 시리즈에 출연해 출연배우들과 스캔들에 휘말려 왔으나 열애설 보도가 나올 때 마다 부인해 왔다.

한편 엠마왓슨은 최근 런던 북구에 300만 파운드(한화 64억원)을 주고 구입한 저택에서 금융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재력가 남자친구 제이베리모어(26)와 동거를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윤은경 기자  ddandara@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은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