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폐지 결정…18일 마지막 방송
‘하이파이브’ 폐지 결정…18일 마지막 방송
  • 윤은경 기자
  • 승인 2008.05.10 0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해피선데이>의 코너 ‘하이파이브’가 방송 1년여 만에 폐지된다.

해피선데이의 첫 코너로 자리잡고 있는 ‘하이파이브’는 저조한 시청률을 면치 못했지만 두 번째 코너인 ‘1박2일’은 독립 편성을 요구 할 정도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하이파이브’는 여걸 파이브, 여걸 식스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멤버로 편성돼 다섯 명의 멤버들의 '직업 도전기'를 콘셉트로 진행해 왔으나 앞서 방송됐던 여걸 파이브, 여걸 식스에 비해 큰 인기를 끌지 못했다.

이에 조혜련, 현영, 박경림, 이정민, 채연, 지석진이 출연하던 ‘하이파이브’는 오는 18일 방송 분을 끝으로 폐지된다.

하이파이브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해피선데이>의 ‘1박2일’이나 ‘불후의 명곡’, 그리고 동시간대 방송되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와 달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다.

하이파이브의 한 관계자는 9일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청자들이 새로운 것을 요구하는 것 같다. 이에 하이파이브 폐지가 결정됐다”며 “오는 6월부터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현재 후속 코너의 MC 및 콘셉트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커플로 출연중인 정형돈-사오리 커플이 오는 11일을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후임 커플로는 개그맨 이휘재와 탤런트 조여정이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파홧팅 2008-05-18 12:42:23
하이파이브 폐지는 안되단말야....ㅜㅜㅜ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