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홈페이지 해킹...쥐잡는 고양이가 점령
한나라당 홈페이지 해킹...쥐잡는 고양이가 점령
  • 헬스코리아뉴스
  • 승인 2008.06.01 11:01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여당인 한나라당의 홈페이지에 쥐잡는 고양이가 등장하고 급기야 다운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는데.

사연인 즉, 경찰의 촛불집회 강경진압에 불만을 품은 한 네티즌이 1일 새벽 한나라당 홈페이지를 해킹했기 때문.

경찰의 물대포 시위 진압이 있었던 1일 오전 2~3시경, 한나라당 홈페이지 메인화면은 갑자기 고양이 그림이 등장하는 어이없는 사태가 발생.

2층 연회석완비라고 쓰인 음식점 앞 길가에 쥐잡는 고양이가 거만한 포즈로 앉아있는가하면, 한나라당의 상징물이 고양이인듯한 인상을 주는 그림도 실렸다. 또 '명바기는 우리가 앞장서서 지키겠'읍'니다'라는 문구가 들어간 고대 유물 사진이 실리기도 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나라당 홈페이지는 순식간에 다운돼 이 시간 현재 접속이 불가능하다.

한나라당측은 홈페이지를 오늘 아침 복구했으나 추가 해킹을 우려, 닫아 놓은 상태이며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명박병신 2008-06-01 21:25:47
국민들:"미친 경찰새끼들 병신ㅋㅋㅋ 젖이나 더먹고와 명바가 경찰들두 ㅎㅎㅎ 명바가명바가 대머리깍아라 니에미가 쭈쭈 주신데~~ 쭈쭈!!"미친명박이:"알았쪄요 전 엄마 쭈쭈나쳐먹구 엄마가 주는 맛잇는 미국산 소고기 쳐먹을게요!!사랑하는 여러분~"국민들:"이런 미친년을 봣나 니가 우릴왜사랑해!! ㅄ~!~!~!"퍽 퍽 퍽ㅍㅍㅍ퍼퍼 퍽미친 명박이:"아빠한테 일를거야!" 명박이아빠:"미친년 이제 니 아빠아냐"

터졌네요 ㅋㅋ 2008-06-01 12:48:58
솔직히 해킹한분 잡혀서 뉴스로 보도되거나 해도 전혀 욕같은건 안먹고 잡으신 경찰분들이 욕먹으실듯

네티즌 2008-06-01 12:00:47
이럴때 해킹이 엄청 중요한걸 느꼈습니다<뭥미?
그냥 한나라 홈페이지를 점령해서 삭제 하시죠

dㅇㅇ 2008-06-01 11:28:13
안잡히셔야 될텐데 ㅜㅜ

후련하네 2008-06-01 11:17:08
해킹을 찬성하는 건 아니지만, 이분 너무 대단하신 듯.
제발 안 잡히시길 바래요.^^
통쾌하네요. 뭐 저렇게 해도 한나라당은 못 알아먹겠지만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