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 척추고정장치 美 FDA 승인
솔고바이오, 척추고정장치 美 FDA 승인
"국내외 동시 시판 ... 모든 수술 적용 가능"
  • 임도이 기자
  • 승인 2019.08.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고바이오 로고
솔고바이오 로고

[헬스코리아뉴스 / 임도이 기자] 솔고바이오의 정형·신경외과 척추용 임플란트 신제품이 미국 FDA 판매 승인을 완료했다.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이사 김일)은 다양한 척추 수술법에 사용 가능한 자사의 신제품 척추 고정장치 시스템 '카이런'(4CIS® Chiron Spinal Fixation System)이 미국 식품의약품(FDA)의 판매 승인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척추의 고정, 지지, 얼라이먼트 보정 등에 사용된다.

이 카이런 시스템은 모노(MONO), 폴리(POLY), 폴리 캔널(POLY CANNUL), 리덕션(REDUCTION), 최소침습수술(MIS: Minimal Invalsive Surgery)등 다양한 척추 수술방법에 모두 적용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 제품은 최신 척추 수술의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멀티 기능 시스템으로 설계,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척추 고정 장치의 최신의 기술 경향을 모두 결합한 모델로서 기존 제품보다 수술의 신속성과 견고성이 강화됐다”면서 “특히 수술 후 고정장치가 몸체에서 분리, 빠지는 현상인 풀아웃 방지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솔고바이오 김일 대표는 “이번 제품은 척추 고정장치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시장이 방대한 제품군”이라며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인 만큼 앞으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및 해외 매출 신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제품은 이미 국내 식약처(KFDA)의 승인을 완료했으며 9월 이후 국내를 비롯해 미국 등에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