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24시]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리퀴드폼' 출시 등
[제약바이오24시]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리퀴드폼' 출시 등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9.07.1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제약, 바르는 밴드 '하이맘밴드 리퀴드폼' 출시

[헬스코리아뉴스 / 서정필 기자] JW중외제약은 '하이맘밴드 리퀴드폼'을 출시했다.

하이맘밴드 리퀴드폼은 폴리우레탄의 액상형 성분으로 이뤄진 겔 타입 밴드다. 상처 부위에 바르면 얇은 필름막을 형성해 오염을 방지한다.

이 제품은 일반 밴드에 비해 필름막이 유연해 굴곡진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신축성과 방수기능도 특징이다. 제거 시 필름이 끊어지지 않으며 물로부터 상처를 보호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케일럽 멀티랩, 서울CRO와 업무협약

케일럽 멀티랩은 서울CRO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유나이티드문화재단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케일럽 멀티랩 이혜정 대표, 이윤영 팀장, 김재희 팀장, 서울CRO 김정훈 대표, 박찬의 상무, 정용욱 부장 등 양측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임상시험 공동 마케팅 ▲의약품 개발 컨설팅 ▲임상 시험 설계 및 실시 ▲의약품 허가 관련 서류 작성 및 상담 ▲공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연구인력 교육 및 교류 ▲학술자료, 기술정보 및 출판물 교류 ▲공동세미나 및 학술회의 개최 ▲기타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이익을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등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일부터 12일까지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제41차 아시아태평양 치과의사연맹 총회'(APDC 2019)가 열린,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동국제약에서 제공한 엽서에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직접 우체통에 넣었다. 작성된 메시지들은 '효(孝) 박스'와 함께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일반인들이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도 참여 방법을 확대해, 이달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치약과 칫솔 등 잇몸 건강을 위한 구강용품들로 구성된 '효박스'는, 이번 캠페인의 온오프라인 참여자 수에 비례하여 독거 어르신들께 기부될 예정이다.

 

머크, 제1회 퓨쳐 인사이트 프라이즈 수상자 발표

머크가 제1회 퓨쳐 인사이트 프라이즈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상의 주인공은 하버드대학 및 MIT와 하버드대가 공동 설립한 브로드 연구소의 파디스 사베티 교수와 밴더빌트대학 메디컬센터의 제임스 크로우 교수다. 이들은 '전염병 프로텍터'의 실현을 위한 초석을 마련한 연구 실적을 인정받아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100만 유로의 연구 지원금은 지금까지의 혁신적인 연구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밴더빌트 대학 메디컬센터과 브로드 연구소에 동일하게 분배·지급된다.

 

동국 '마데카21', 복날 맞아 할인행사 '쿨링잇닭' 진행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복날을 맞아 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시원한 쿨링템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 잇닭' 행사를 12일과 22일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운 날씨에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일명 아이스뷰티템으로 불리는 테카솔 토너, 젤크림 2종의 제품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구매 시 여름 휴가 시 유용한 수분크림과 초미세먼지 클렌저 미니어처가 동봉된 '트라이얼 샘플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