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림보청기, 21일 무료 체험 서비스 선보여
들림보청기, 21일 무료 체험 서비스 선보여
  • 이영주 기자
  • 승인 2014.05.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림보청기는 보청기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21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무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은 들림보청기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전 제품이다.

서비스에 참여하려면 들림보청기 홈페이지 내 무료 체험 신청 창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이후에는 들림보청기 상담센터(1899-0999)를 통해 방문할 들림네트워크 지점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체험할 보청기를 선택했다면, 들림보청기 상담센터의 안내를 받아 해당 무료 체험 제품 보증금을 들림보청기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된다. 보증금을 결제하면 무료로 체험할 제품이 발송되며, 안내 받은 들림네트워크 지점에 다시 방문해 전문적인 보청기 피팅을 받고 착용하면 된다. 21일간의 무료 체험 기간 이후에는 구매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데, 무료 체험 후 반납시 선 결제한 보증금을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21일 무료 체험 서비스’는 들림보청기 홈페이지와 강남, 종로, 송파, 인천, 김포 등 서울·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청주, 충주, 원주, 대구, 부산, 거제, 순천, 광주 등 전국 70여개의 들림네트워크 지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신동일 들림보청기 대표는 “보청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과 잘못된 정보, 비교적 높은 가격 등이 보청기의 조기 착용을 가로막아 난청을 방치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난청인들이 아무런 부담없이 무료로 보청기를 직접 경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들림보청기는 보청기의 보급과 보청기에 대한 잘못된 인식 개선을 위해 2012년 6월 소노바 그룹에서 출시한 보급형 보청기 브랜드다.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