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24시] 동아제약, 써큐란 아르기닌 6000 출시
[제약24시] 동아제약, 써큐란 아르기닌 6000 출시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재욱 발탁

메디톡스, 두바이 국영 기업과 톡신 완제품 공장 건립 MOU 체결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비오비타 설 맞이 기획전 진행

셀트리온헬스케어, 브라질 입찰 성공 사례 소개

케이메디허브, 그리너스코퍼레이션에 신경전달물질 조절 기술 이전

대원제약 장대원, 명절 선물 감사 기획전 ‘설프라이즈’ 개최
  • 이충만
  • admin@hkn24.com
  • 승인 2023.01.1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콕집어제약

[헬스코리아뉴스 / 이충만] '제약 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써큐란 아르기닌 6000 [사진=동아제약 제공]
써큐란 아르기닌 6000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 동아제약이 혼합음료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을 출시한다.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은 L-아르지닌 6,000mg, 비타민B6, 나이아신, 아연 등을 함유했다. 아르기닌은 체단백질의 구성성분으로 신진대사와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며 운동능력 개선, 면역 기능, 피로회복, 활력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상 스틱 형태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맛은 블루베리 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보완했다.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모델 이재욱 [사진=HK이노엔 제공]
브랜드 모델 이재욱 [사진=HK이노엔 제공]

◆HK이노엔 = HK이노엔이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재욱을 발탁했다.

HK이노엔의 스칼프메드는 2020년 국내 첫 런칭 후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면서 샴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레드캡슐바이옴’ 라인과 두피 각질,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이 있다.

스칼프메드는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레드캡슐바이옴샴푸(레드샴푸)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규 모델인 이재욱과 ‘레드캡슐바이옴’ 제품이 가진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룩북 스타일의 컨셉으로 구성됐으며, 캠페인 영상과 화보 사진은 HK이노엔 공식 유튜브를 포함해 다양한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UAE 아부다비 릭소스 마리나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UAE 비즈니스 포럼에서 메디톡스 정현호 대표(우)와 두바이사이언스파크 마르완 압둘아지즈 자나히 대표(좌)가 톡신 완제품 공장 건립 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신 제공]
지난 16일 UAE 아부다비 릭소스 마리나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UAE 비즈니스 포럼에서 메디톡스 정현호 대표(우)와 두바이사이언스파크 마르완 압둘아지즈 자나히 대표(좌)가 톡신 완제품 공장 건립 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신 제공]

◆메디톡신 = 메디톡스가 지난 16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릭소스 마리나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UAE 비즈니스 포럼에서 두바이 국영 기업 테콤 그룹(TECOM GROUP)이 소유한 두바이사이언스파크(DUBAI SCIENCE PARK, 대표 마르완 압둘아지즈 자나히(Marwan Abdulaziz Janahi))와 톡신 완제품 공장 건립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메디톡스는 두바이 현지에 비동물성 액상 톡신 제제 ‘MT10109L’ 기반의 생산시설을 건립하게 되며, 할랄(HALAL) 인증을 통해 전 세계 무슬림 시장과 중동 및 유럽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UAE는 포스트오일 시대를 대비한 중점 추진 사업 중 하나인 바이오 의약품 생산공장 유치에 성공하게 됐으며, 한국-UAE간 대표 경제 협력 사례도 만들게 됐다.

메디톡스가 두바이에 톡신 완제품 생산시설을 건립하게 되면 해외 현지에 톡신 생산시설을 보유한 최초의 국내 기업이 된다. 메디톡스는 이번 MOU를 계기로 향후 실행 방안에 대해 구체적 협의에 착수했으며 논의가 마무리되면 본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지큐랩 시리즈 [사진=일동제약 제공]
지큐랩 시리즈 [사진=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 = 일동제약이 설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일동 본사 공식 스토어’에서 ▲마이니(MyNi) ▲지큐랩(gQlab) ▲비오비타 등 주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활력 멀티맨 · 활력 멀티우먼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등을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케이스와 쇼핑백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지큐랩’은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지큐랩 장건강 프리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는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등과 같은 유산균 · 낙산균 제품과 ▲비오비타 요거구미 등 간식류 제품을 추가 증정품과 함께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셀트리온헬스케어 CI
셀트리온헬스케어 CI

◆셀트리온헬스케어 = 셀트리온헬스케어가 17일(화) 개최된 ‘브라질 제약시장 진출 설명회’에서 국내 제약바이오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중남미 최대 제약시장인 브라질에서의 공공입찰 참여 과정 등을 소개하며 성공적인 브라질 진출 전략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셀트리온헬스케어 브라질 법인 소속 윤홍주 대리가 ‘브라질 의약품 공공입찰 참여 방안’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브라질에서 바이오의약품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 브라질에 출시된 자가면역질환 치료용 항체 바이오시밀러 램시마(성분명 : 인플릭시맙)는 출시 6년 차인 2022년 인플릭시맙 전체 시장에서 84%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처방 1위를 지속하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브라질 시장에서의 성공 요인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쌓인 리얼월드데이터와 이를 통해 확인된 치료 효능 및 안전성에 대한 현지의 높은 신뢰도, 브라질 법인 주도의 맞춤형 마케팅 전략 등을 꼽았다.

 

케이메디허브 정신질환이 치료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여 16일 기업에 이전하였다. [사진=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 정신질환이 치료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여 16일 기업에 이전하였다. [사진=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 =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가 트리뉴로와 공동 개발한 신경전달물질 조절 기술을 그리너스코퍼레이션에 이전하고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 의생명과학연구원에서 계약체결식을 가졌다.

이전한 기술의 사업화 및 공동 연구를 위해 제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해당 기술은 3대 핵심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의 전달 효율을 높여 정신질환 및 그로 인한 행동 문제를 조절할 수 있는 기술이다.

 

 

 

대원제약 장대원 설프라이즈 [사진=대원제약 제공]
대원제약 장대원 설프라이즈 [사진=대원제약 제공]

◆대원제약 =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설날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 감사 기획전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인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장대원의 각종 건강기능식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5000원 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쿠폰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장대원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