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24시] 휴젤, 학술 마케팅에 힘 싣는다 ... 2022 포커스 그룹 세미나 개최
[제약24시] 휴젤, 학술 마케팅에 힘 싣는다 ... 2022 포커스 그룹 세미나 개최
대원제약, 상처 관리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 출시

유유제약, 저자극 피부 진정효과 베노케어크림 출시

JW생활건강, ‘그랜즈 레미디’ 런칭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

신신제약, 신신HL과 함께하는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 진행

케이메디허브, ‘퀄리티디자이너스’ 리더스포럼 성료
  • 이충만
  • admin@hkn24.com
  • 승인 2022.08.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콕집어제약

'제약 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휴젤, 학술 마케팅에 힘 싣는다 ... 2022 포커스 그룹 세미나 개최

2022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사진=휴젤 제공]
2022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사진=휴젤 제공]

[헬스코리아뉴스 / 이충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오는 3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2022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개최한다.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해외 및 서울에서 대규모로 진행해오던 ‘H.E.L.F’를 지역별 맞춤형 콘텐츠로 재편한 신규 학술 행사이다. 지난 7월 첫 개최된 인천 지역 행사는 오민진 원장, 임다원 원장, 장두열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부산 세미나는 ‘Take mask off with Beauty confidence!’를 주제로 안면 미용 시술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HA필러·보툴리눔 톡신·리프팅 실 시술 방법에 대한 강연이 함께 진행된다.

20-40대 여성 소비자 약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년 미용성형 소비자 조사’ 결과 발표를 시작으로 이경은 원장의 ‘필러 시술을 이용한 안면 중앙부 확대술’ 장두열 원장의 ‘리프팅 실 및 톡신을 이용한 하안부 컨투어링’, 배우리 원장의 ‘파운데이션과 메인터넌스 개념을 활용한 복합 시술 전략’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대원제약, 상처 관리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 출시

큐어반 폼 잘라 [사진=대원제약 제공]
큐어반 폼 잘라 [사진=대원제약 제공]

대원제약이 상처 관리를 위한 폼드레싱 신제품으로 ‘큐어반 폼 잘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큐어반 폼 잘라는 2가지 특허 기술이 적용된 폼드레싱 제품으로 소프트실리콘겔을 사용해 상처 면에 붙지 않도록 만들어졌으며, 피부자극성 시험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나 화상 상처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큐어반 폼 잘라에 함유된 소듐 알지네이트 성분은 해조류(미역 등)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마른 미역이 물을 흡수하듯 상처 부위의 삼출물 흡수력을 높여 진물 나는 깊은 상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리콘겔에 자체 점착성이 있어 부직포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며, 밀착력을 높이기 위한 방수 필름이 동봉돼 있어 물놀이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큐어반 폼 잘라는 의료기기 제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유제약, 저자극 피부 진정효과 베노케어크림 출시

베노케어 크림 [사진=유유제약 제공]
베노케어 크림 [사진=유유제약 제공]

유유제약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저자극 피부진정크림 `베노케어크림`을 출시했다.

베노케어크림의 주성분인 비타민K는 지혈 작용을 통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며, 특허 NB-P 콤플렉스와 식물유래 추출물은 피부 보습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색소가 침착된 피부 부위를 밝게 케어해 줄 수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원료와 무향료로 구성되어 전 연령에서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유유제약 CHC개발마케팅실 이채린 PM은 “베노케어크림은 저자극 성분으로 영유아 등 전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하며, 눈가 등 점막 부위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며 “시술에 의해 눈가 등 점막 부위에 멍이 드신 분, 타박상, 찰과상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이 필요한 분들에게 권해드리며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JW생활건강, ‘그랜즈 레미디’ 런칭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

그랜즈레미디 [사진=JW생활건강 제공]
그랜즈레미디 [사진=JW생활건강 제공]

JW생활건강은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35g’ 런칭을 기념해 25일 저녁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즈 레미디 35g은 오리지널(무향), 페퍼민트,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된 뿌리는 타입의 신발냄새제거제다. 하루에 한 번씩 일주일 연속으로 뿌리면 최대 6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제품 그랜즈 레미디 35g 3종을 소개하고 정상가 1만 9000원에서 최대 32% 할인한 1만 2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리지날(무향), 페퍼민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피톤치드 스프레이 ‘포레스트샤워 휴대용’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인증과 댓글 소통을 활발히 한 고객 각 5명에게 3만원 상당의 JW생활건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1박스와 4만원 상당의 JW생활건강 비타민C 골드 1박스를 증정한다.

 

신신제약, 신신HL과 함께하는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 진행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 [사진=신신제약 제공]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 [사진=신신제약 제공]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이 2022년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신신HL의 대표 제품인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및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와 함께 2022년 새롭게 출시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 맞춤형 건강 시리즈까지 포함해 총 5종이다.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전은 최대 56% 할인과 함께 제품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은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보너스 상품을 지급한다. 추석 특별전을 통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이코메가 1개월 분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이코메가와 미야리산U 각각 1개월 분을 함께 제공한다.

신신제약 노경원 브랜드매니저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60년 이상 역사의 제약사 철학을 담아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신신HL 제품을 추천드린다”며 “특히 선물만 하고 본인의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추석 보너스를 제공하니,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본인까지 건강한 추석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케이메디허브, ‘퀄리티디자이너스’ 리더스포럼 성료

퀄리티디자이너스 리더스포럼 [사진=케이메디허브 제공]
퀄리티디자이너스 리더스포럼 [사진=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24일 ‘제9회 K-MEDI hub 리더스 포럼’을 개최하였다. 제9회 K-MEDI hub 리더스포럼은 퀄리티디자이너스 포럼이라는 부제로 24일14시 대구 만촌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퀄리티디자이너스포럼’은 의약품에서 중요한 이슈인 품질과 관련하여 글로벌 의약품 품질 수준, 품질 연구개발 동향과 국내 GMP 선진화에 관한 제약산업 품질 전반을 다루는 주제로 전문가들의 제언을 듣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포럼에는 김훈주 교수(전북대학교 약학대학)가 ‘의약품 개발과 GMP_Quality Design’, 진창화 이사(삼진제약)는 ‘의약품 품질관리 최신 동향 및 사례’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