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뉴스 / 박원진]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의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 매출이 최근 가파르게 상승,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17일 회사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맥스클리닉 앰플 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
회사측은 매출 상승에 가장 큰 요인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6k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도화쌤’과의 콜라보를 꼽는다. 도화쌤은 지난 1일 자신의 채널에서 진행한 공구에서 단 일주일 만에 완판을 달성했다.
이미 3개월 전에 완판을 기록하고 부족한 재고 물량을 확보한 후 진행한 이번 판매에서도, 매진 릴레이를 이어가며 높은 매출을 올려 인플루언서 파워와 제품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고농축 안티 링클 앰플로 피부 전문 기관의 인기 컨셉 성분인 '보툴리늄'의 화장품 성분과 동일하다. 크림과 앰플의 장점을 한 병에 담아 탄력 회복과 수분 미백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도화쌤은 해당 앰플 외 타임리턴 멜라토닌 시리즈의 라인업인 쿠션 제품 출시를 앞두고 추가 공구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역시 도화쌤을 통해 ‘기미잡티크림’, ‘미백크림’으로 인기몰이를 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