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24시] JW신약, 국제 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 획득
[제약24시] JW신약, 국제 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 획득
유유네이처, 포모라인L112 홈쇼핑 100회 특집 방송 진행

조르단 코리아, 친환경 유아용 칫솔 ‘그린클린 베이비’ 출시

휴온스푸디언스, 무더위 극복 ‘썸머브레이크’ 행사 진행

휴젤, ‘바이리즌’ 심포지엄 개최 … 스킨부스터 시장 공략 가속화

케이메디허브, 산자부 진단치료 사업 선정돼
  • 이충만
  • admin@hkn24.com
  • 승인 2022.07.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콕집어제약

'제약 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휴젤, ‘바이리즌’ 심포지엄 개최 … 스킨부스터 시장 공략 가속화

바이리즌 심포지엄 [사진=휴젤 제공]
바이리즌 심포지엄 [사진=휴젤 제공]

[헬스코리아뉴스 / 이충만] 휴젤이 ‘바이리즌’ 심포지엄(REASON SYMPOSIUM, 리즌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바이리즌(BYRYZN)은 휴젤이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 브랜드로, 의료진과 소비자들에게 이유 있는 선택지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첫 제품인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BYRYZN Skinbooster HA)’를 출시했다.

이번 리즌 심포지엄은 13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1시에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바이리즌의 제품력 및 특장점과 더불어 국내 스킨부스터 시장 조망, 발전 방향 등에 대해 폭넓게 논의할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은 지난 20년간 시술자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며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을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최근 진출한 스킨부스터 시장에서 역시 휴젤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리즌 심포지엄’이라는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했으며, 이후에도 해당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유네이처, 포모라인L112 홈쇼핑 100회 특집 방송 진행

유유네이처 포모라인 L112 [사진=유유제약 제공]
유유네이처 포모라인 L112 [사진=유유제약 제공]

유유네이처가 2018년부터 TV홈쇼핑을 통해 판매 중인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L112’ 100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포모라인L112는 2018년 2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방송사에서 소비자에게 선보였으며, 현재까지 약 190만 상자가 판매되 누적매출 470여억 원을 기록하고 있다.

유유네이처는 홈쇼핑 100회 방송 진행을 기념해 7월 6일 밤 11시 55분부터 65분간 CJ온스타일에서 100회 특집 방송을 방영하며 1분에 1명꼴 총 65명 추첨을 통해 약 10만원 상당의 포모라인L112 Extra 1박스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모라인L112 엑스트라’는 주성분인 키토산과 음식물 지방의 이온결합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키는 작용기전으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일 3회 1회 2정씩 식사 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조르단 코리아, 친환경 유아용 칫솔 ‘그린클린 베이비’ 출시

그린클린 베이비 [사진=조르단 코리아 제공]
그린클린 베이비 [사진=조르단 코리아 제공]

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 코리아가 친환경 유아용 칫솔 ‘그린클린 베이비’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그린클린 베이비는 0~2세용 칫솔 ‘조르단 스텝1’의 친환경 버전이다. 조르단 스텝1은 부드러운 칫솔모와 치발기 형태 손잡이가 특징이며 국내 어린이 칫솔 판매 부분 1위로 국민 어린이 칫솔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그린클린 베이비는 재생 플라스틱 핸들과 피마자 오일에서 추출한 BIO-BASED(친환경 식물성) 칫솔모, 재생용지로 만들어진 포장재로 지속 가능한 환경까지 생각했다.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따라 인체에 무해한 제품임을 입증하는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했다. 이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조르단 공식 홈페이지, 쿠팡, 마켓컬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친환경, 기능성,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그린클린 라인을 확대시키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친환경 제품 라인업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온스푸디언스, 무더위 극복 ‘썸머브레이크’ 행사 진행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7월 썸머브레이크 [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7월 썸머브레이크 [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여름을 맞아 7월 한달동안 무더위 극복을 위한 프로모션 ‘이너셋 썸머브레이크’를 진행한다.

7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침, 점심, 저녁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6종(울트라 아르기닌 6000, NFC 모로오렌지주스, 면역&비타민C, 그린 프로폴리스, 엘테아닌, 흑하랑 부루수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침용 건강식품은 활력을 주고 공복에 섭취하면 좋은 울트라 아르기닌 6000과 안토시아닌이 가득한NFC 모로오렌지 주스로 구성했다. 점심용 건강식품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로 면역까지 챙기는 면역&비타민C와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고 입안에 상쾌함까지 주는 그린프로폴리스, 저녁용 건강식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과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흑하랑 부루수로 준비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7000명에게는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Calm 크림’ 샘플을 증정, 7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타마누카 스틱 꿀 10포’와 ‘휴대용 약통케이스’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JW신약, 국제 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 획득

JW신약이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001)’ 인증을 획득했다. 백승호 JW신약 대표이사(오른쪽)가 지난 4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장에게 ISO37301 인증서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홀딩스 제공]
JW신약이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001)’ 인증을 획득했다. 백승호 JW신약 대표이사(오른쪽)가 지난 4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장에게 ISO37001 인증서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홀딩스 제공]

JW신약이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001)’ 인증을 획득했다.

ISO3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지난 2016년 제정한 국제 표준 인증으로 부패방지에 대한 기업의 리스크 대응 체계를 평가해 부여한다.

JW신약은 지난해 말부터 ISO37001 인증을 준비해왔다. 올해 2월 8일에는 이사회를 개최해 부패방지방침을 마련하는 한편, 부패방지준수 책임자를 지정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수립했다. 부패방지경영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팀장 이상 관리자를 대상으로 외부 특강도 진행했다.

이후 내부심사와 경영검토보고 등을 거쳐 지난 4일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ISO37001 인증서를 받았다. JW그룹사 중 ISO37001 인증을 받은 곳은 JW중외제약에 이어 JW신약이 두 번째다. JW신약은 ISO37001 인증을 계기로 사내 부패방지·윤리 문화를 확산하고 부패방지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기업의 신뢰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케이메디허브, 산자부 진단치료 사업 선정돼

난치성 암치료를 위한 초음파 반응 아이솔레이터 [사진=케이메디허브 제공]
난치성 암치료를 위한 초음파 반응 아이솔레이터 [사진=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바이오산업기술개발공모 사업중 ‘맞춤형진단치료 사업’에 선정됐다.

본 사업은 오는 25년까지 4년간 국비 35억, 기관부담 연구개발비 12억이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으로 난치성 암 치료를 위한 치료용 초음파 약물전달 기술사업화를 목표로 한다. 주관연구기관은 IMGT사가 맡았으며, 케이메디허브 외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인터젠컨설팅가 공동연구개발기관으로 참여하여 기관별 역할을 나누어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케이메디허브는 이번 과제를 통해 개발될 약물 생산을 진행할 예정이며, 임상 1, 2상 의약품 생산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케이메디허브 측은 이번 과제를 통해 개발될 초음파 반응 약물은 독성 감소 및 항암치료 부작용을 절감시키며 약효 향상으로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음파 감응형 약물 전달 기술은 기존 항암제의 한계점 극복이 가능한 항암치료 대체 기술이다. 실제 표적부위가 아닌 곳에 전달되는 약물의 양을 최소화하여 소량의 항암제로도 기존의 항암제 투여량과 동등한 효과를 유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