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제약] 정영진 전 일동제약 부회장,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 출간
[콕집어 제약] 정영진 전 일동제약 부회장,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 출간
한미약품, 약국 전용 ‘마시는 건강 드링크’ 리뉴얼 출시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예술의전당서 가족음악회 성료

태극제약, 액상형 진통제 ‘타이로펜 연질캡슐’ 출시

신신제약,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진행

삼진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출시
  • 박민주
  • admin@hkn24.com
  • 승인 2021.07.2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콕집어제약

‘콕집어 제약’은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한미약품, 약국 전용 ‘마시는 건강 드링크’ 리뉴얼 출시

한미약품이 약국 전용 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약국 전용 건강 음료 ‘프리미엄 레시피’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헬스코리아뉴스 / 박민주] 한미약품이 약국 전용 건강 드링크 ‘프리미엄 레시피’를 리뉴얼해 전국 약국가에서 판매한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기존 제품 대비 영양 성분의 함량을 높이고 용량도 늘린 ‘프리미엄 레시피’를 그룹 자회사인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워진 ‘프리미엄 레시피’는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등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2300mg을 비롯해 현대인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B군 5종(B2,B3,B6,B12,이노시톨), 간 해독 작용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베타인 등 9가지 성분을 담고 있다. 이들 성분은 기존 제품 대비 모두 증량됐으며, 한미약품만의 특화된 노하우를 통해 배합됐다.

‘프리미엄 레시피’는 식품으로 분류돼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지만, 한미약품은 ‘건강 드링크’라는 제품 고유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약국 판매 전용’ 건강 드링크제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전체 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25mL 증량했지만, 판매가는 변동 없이 그대로 유지했다”고 밝혔다.

 

정영진 전 일동제약 부회장,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 출간

정영진 전 일동제약 부회장이 자서전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를 출간했다. [사진=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 정연진 고문이 자서전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를 출간했다. [사진=일동제약 제공]

정연진 전 일동제약 부회장(현 일동홀딩스 고문)이 46년간 제약 영업현장에서, 그리고 임원의 자리에서 경험한 일들을 모아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조윤커뮤니케이션)를 출간했다.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일들이’는 정 부회장이 영업일선에서의 직접 겪었던 다양한 일화를 통해 성공을 이끄는 소통방법, 리더십 등을 생생하게 전한다. 또 CEO취임 후 직원들에게 매달 보내던 메시지도 함께 엮었다.

총 9개의 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영업은 마음을 열게 하는 데서부터 ▲조직의 힘은 팀워크에서 ▲잠재력을 깨워라 ▲최선의 소통은 대화에서 ▲성장할 것인가? 멈출 것인가? ▲결코, 을은 을이 아니다▲창의력은 신바람 속에서 ▲긍정의 힘을 키워준 나만의 약속 ▲미래의 주인공 후배들 등의 내용을 담았다.

정영진 부회장은 서울대 약대를 졸업하고 ROTC복무를 거쳐 1975년 일동제약에 평사원으로 입사했다. 이후 2011년 대표이사 사장, 2014년 부회장에 올랐다.

정부회장은 “영업인은 늘 몸이 아픈 일보다 마음이 아픈 일이 더 많다”며 “지금 이 시간에도 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을 영업사원 후배들에게 보탬이 되고 희망을 주고 싶어 글을 적었다”고 밝혔다.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예술의전당서 가족음악회 성료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의 ‘유나이티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가족음악회 – 글로리 글로리 코리아’ 현장 [사진=한국유나이티드제약 제공]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의 ‘유나이티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가족음악회 – 글로리 글로리 코리아’ 현장 [사진=한국유나이티드제약 제공]

재단법인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은 대표 공연 ‘유나이티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가족음악회 – 글로리 글로리 코리아’를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 등을 실시했으며, 관람 시 거리두기로 접촉을 최소화했다.

이날 공연에는 주한 멕시코 대사관의 브루노 피게로아(Bruno Figueroa) 대사와 블라디미르 바스케스 에르난데스(Vladimir Vazquez Hernandez) 공관 차석 등이 참석했다. 대사들은 공연을 관람하며 한국의 공연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대에는 유나이티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김봉미)와 오보이스트 이윤정,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지, 테너 진성원, 테너 김동원 등이 올랐다.

음악가들은 에드워드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유진 구센스의 오보에 협주곡, 드보르자크의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 최성환의 ‘아리랑 환상곡’,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중 ‘아무도 잠들지 마라’, 에르네스토 드 커티스의 ‘돌아오라 소렌토로’,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4번 4악장 등을 선보였다.

 

태극제약, 액상형 진통제 ‘타이로펜 연질캡슐’ 출시

태극제약이 액상형 아세트아미노펜 제제 ‘타이로펜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사진=태극제약 제공]
태극제약이 액상형 아세트아미노펜 제제 ‘타이로펜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사진=태극제약 제공]

태극제약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급증하고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의약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정제 대비 위장 장애가 적고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형 해열진통제 ‘타이로펜 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타이로펜 연질캡슐’은 네오솔(Neosol) 공법으로 제조한 액상형으로, 위 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적어 위장 장애가 적은데다 체내 흡수율을 높여 약물의 효과가 빠르다. 또한 타르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로펜 연질캡슐은 1캡슐당 아세트아미노펜 325mg을 함유하고 있으며,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두통, 신경통, 근육통, 치통, 생리통, 삔 통증 등에 효과가 있다.

타이로펜 연질캡슐은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하루 3~4회, 1회 2캡슐씩 4~6시간 간격으로 복용하면 된다. 단, 하루 12캡슐을 초과해 복용하지 않아야 한다.

 

신신제약,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진행

신신제약이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의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신제약 제공]
신신제약이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의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신제약 제공]

신신제약은 신신HL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0일까지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최대 63%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 1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찜, 소식 알림 설정 시 최대 2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다. 콜레스테롤 생성 및 혈장 속의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을 개선, 심장병이나 고혈압 등의 성인병이나 당뇨병 등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파이코메가’는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진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출시

삼진제약의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을 출시했다.
삼진제약의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을 출시했다.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의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콜라겐은 물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된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엘라스틴100콜라겐3000’은 청정 북극해 인근 바렌츠(Barrents)해의 자연산 대구에서 유래한 엘라스틴 성분만을 사용했다. 해당 엘라스틴 원료에는 엘라스틴과 콜라겐 내에서 교차결합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인 데스모신, 이소데스모신이 1% 이상 함유되어 있다.

또한 1000Da 이하 저분자 피쉬콜라겐 3000mg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포로 피부 진피 속 주요 성분인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신맛을 줄인 달콤한 석류 맛 젤리 형태로 식감이 익숙하며, 스틱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백준영 PM은 “위시헬씨 엘라스틴 콜라겐은 하루 한 포로 엘라스틴 100mg, 콜라겐 3000mg 섭취가 가능하다”며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피부 탄력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