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웹심포지엄에 약사 등 2천여명 접속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웹심포지엄에 약사 등 2천여명 접속
  • 박원진
  • admin@hkn24.com
  • 승인 2020.11.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박원진]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이 19일 진행한 마그비스피드액 웹심포지엄에 무려 2000여명의 개국 약사 및 관계자들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양행은 이날 자사의 온라인 사이트인 ‘유메디’(www.yumedi.co.kr)를 통해 ‘마그비스피드액’의 제품 정보 및 다양한 Q&A 시간을 가졌다.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며 2013년 출품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군이다.

2020년 3월 출시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하여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절하다. 기존 마그비정제대비 차별화된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 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시켜준다.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 B6 의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크게 증가 되었으며, 비타민B군의 복합제로 구성되어 구내염, 구순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스피드액은 정제대비 빠른 효능-효과 및 소비자 편의성 증대로, 만족스런 판매·복용 후기가 있다”며 “학술정보,임상사례를 원하는 약사님들께 웹심포지엄 개최로 마그비스피드액의 제품특징 및 임상사례가 공유되었으며 유한양행의 새로운 제품라인업을 활용해 향후에도 다양한 제품군의 비대면 웹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