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능후 장관, 동네병원 방문해 독감 예방접종 받아
박능후 장관, 동네병원 방문해 독감 예방접종 받아
  • 임도이
  • admin@hkn24.com
  • 승인 2020.10.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임도이]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조금전인 27일 오후, 세종시 소재 한 의원급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받았다. 

박 장관의 이날 예방접종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에 대한 국민들의 우려를 다소나마 진정시키고, 정부조달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의 안전성과 코로나19 동시유행 가능성에 대비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올해 만 64세인 박 장관의 예방접종은 만 62~69세 인플루엔자 무료접종 일정(10월26~12월31일)에 맞춰 이뤄졌다.

박 장관은 예방접종을 마치고 의료진의 노고를 격려한 후, 안전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예방수칙에 따라 20분 간 의료기관에 머물며 이상 반응 여부를 관찰했다.

박 장관은 “최근 인플루엔자 예방접종과 관련한 국민 여러분의 불안과 우려에 대해 송구하다”며 “다만 과도한 공포와 잘못된 정보는 코로나 방역 과정에서도 그랬듯이, 오히려 우리의 안전을 저해할 수 있다”고 밝히며, 예방접종 필요성을 강조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7일 오후, 세종시의 한 동네병원을 방문해 독감접종을 하기에 앞서, 자신의 신원을 적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7일 오후, 세종시의 한 동네병원을 방문해 독감 예방주사를 접종한 이후, 해당 의원의 원장과 대화를 하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7일 오후, 세종시의 한 동네병원을 방문해 독감 예방주사를 맞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7일 오후, 세종시의 한 동네병원을 방문해 독감 예방주사를 맞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