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약 편의성 개선한 급성기관지염 치료제 나왔다
복약 편의성 개선한 급성기관지염 치료제 나왔다
한미약품, ‘펠라움에스시럽’ 출시 … 스틱형으로 휴대 간편

두 가지 천연물 성분 신규조합으로 치료 시너지 효과 기대
  • 박원진
  • admin@hkn24.com
  • 승인 2020.09.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틱형 포장으로 복약 편의성을 개선한 한미약품 급성기관지염 치료제 ‘펠라움에스시럽’.
스틱형 포장으로 복약 편의성을 개선한 한미약품 급성기관지염 치료제 ‘펠라움에스시럽’.

[헬스코리아뉴스 / 박원진] 한미약품은 24일 복약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스틱형’ 급성기관지염 치료제 ‘펠라움에스시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펠라고니움 시도이데스 추출물과 황련건조엑스 성분의 최초 복합 진해거담제다. 두 가지 성분은 각각 항박테리아, 항균 및 진해거담 작용과 진정, 소염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펠라움에스시럽’은 한미약품이 한국유나이티드제약과 공동 개발로 탄생한 제품이다. 임상을 통해 기침, 가래 등 호흡기 질환의 주요 증상 개선 효과 및 내약성 등을 입증했다.

한미약품은 이번 ‘펠라움에스시럽’ 출시로 진해거담제인 ‘암브로콜’(정/시럽)과 ‘코푸스티시럽’, 천식 동반 알레르기비염치료제 ‘몬테리진’(캡슐/츄정), 일반의약품인 ‘목앤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연령과 증상에 따른 맞춤 처방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미약품 마케팅사업부 박명희 전무는 “두 가지 천연물 성분을 국내 최초로 결합한 펠라움에스시럽은 급성 기관지염 증상 개선 효과는 물론 임상을 통한 안전성까지 입증됐다”며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호흡기 증상 관리가 중요해지는 시기에 다양한 처방 옵션과 편의성을 의료진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