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 박원진
  • 승인 2020.03.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헬스코리아뉴스 / 박원진]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

파티온은 지난 26일 시코르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점, 용산점, 고양점, 광주점 등 총 7개 시코르 지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7종과 보습케어 라인 ‘딥 배리어’ 4종이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딥 배리어 라인은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파티온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티온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노스캄 리페어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노스캄 리페어 지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참고로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