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화보 통해 파격변신 ‘이런 모습도 있네’
김소은, 화보 통해 파격변신 ‘이런 모습도 있네’
  • 윤은경 기자
  • ddandara@hkn24.com
  • 승인 2009.06.16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싱글즈 제공

탤런트 김소은이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7월호 화보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김소은은 최근 ‘싱글즈’ 7월호 화보 촬영에서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김소은은 화보 촬영후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연기와 생활, 사랑 등 내면 깊은 속내를 털어놨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추가을 역으로 사랑을 받은 김소은은 화장품, 음료, 휴대전화 광고 모델에 잇따라 발탁된데 이어 지난 15일 첫방송된 KBS 2TV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 정유진 역으로 발탁됐다.

김소은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5년 차 연기자다.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키워간 것은 드라마 ‘천추태후’와 ‘꽃보다 남자’에서 당차고 똑부러진 채시라의 아역, 또 사랑 앞에서 당당하고 순수한 추가을로 주목을 받아 그동안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빛을 발했다.

김소은은 “드라마 촬영 전 미리 사소한 것 하나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해두지 못하면 뒤숭숭해서 잠을 못 이룬다”며 “매번 드라마 첫 촬영에 들어가기도 전에 이미 캐릭터 분석을 끝내고 마만의 것으로 만들어 놓아야 직성이 풀린다”고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김소은은 인터뷰를 통해 연기로 인해 대학에 특차로 들어가는 혜택을 받고 싶지 않아 두세 배 더 열심히 공부한 사연, 또 소심한 성격 탓에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도망다녀 학창시절 별명이 ‘도망자’ 였던 추억과 사극에서 현대극 멜로 모두를 소화해내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 하지원을 가장 존경한다고 밝혔다.

김소은의 패션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월간 싱글즈 7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