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강조하지만 혼자 치료하는 동안은 다른 성적인 활동은 절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스톱-스타트 법을 연습하는 경우 외에는 따로 자위행위도 하지 말고, 혼자 수동식 자가 자극에 의해 조절능력을 완전히 습득할 때까지 파트너와의 성관계도 피하도록 노력해라.
당신의 나이와 성욕의 정도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에서 세 번까지 연습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절대 그 이상은 하지 말기를 당부한다. 성공에 대해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섹스는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할 뿐이다. 이상적인 것은 당신의 행위에 대한 점수가 아닌 당신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시작하기 전에 파트너와 함께 하는 수동식 스톱-스타트 연습법의 지침들을 복습해야 한다. 혼자서 하는 것도 그와 똑같은 원칙이 적용되는데, 다만 성기에 단속적으로 주는 자극을 자신이 스스로 한다는 점만 다를 뿐이다.
◆ 혼자하기 1단계 : 성기의 감각에 집중하기
편안한 마음을 가져라. 절대 당신을 곤란하게 하지 마라. 우선 가장 일상적이고 편안한 방법으로 자위행위를 시작하는데 손을 쓰거나, 성기를 침대 위나 다리 사이에 넣고 비비거나, 등을 깔고 바로 눕거나, 옆으로 눕거나, 배를 깔고 눕거나, 서서하거나, 앉아서 하거나, 가볍게 두드리거나, 강하게 두드리거나, 성기 끝을 치거나, 전체 음경을 치거나 아무런 상관없다.
다음으로 템포를 약간 늦추고 당신 자신을 자극하면서, 그리고 당신의 흥분이 고조되면 성기로부터 발산하는 즐거운 감각들에 집중하고자 노력하라. 당신이 흥분에 도달하기 직전이나 사정하기 직전에 어떤 느낌이 드는지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그런 다음 느낌이 흐르는 대로 내버려두고 절정감을 마음껏 느껴라.
◆ 혼자하기 2단계 : 스톱-스타트 성기자극법
하루나 이삼 일간은 아무 스트레스 없는 상황에서 자위행위를 마음껏 해라. 어떤 자세로 하든 아무 상관없지만, 이번엔 오직 당신의 손만 사용하라. 성감이 고조되어 극치감에 도달할 즈음이 되면 스스로 자극을 중단하라.
이때는 수 초간 멈추는데, 발기가 가라앉을 정도로 길지 않게 그러나 흥분이 다소 가라앉을 수 있는 정도만큼은 길게 멈춘다. 그 후에 음경과 성기 끝에 다시 리듬감 있는 반복운동을 시작한다. 3번을 단속적으로 시행한다. 네 번째에는 가능한 한 빠르고 자유롭게 행하며 사정하라.
이 모든 경험을 하는 동안, 당신의 성기에서 느끼는 즐거운 쾌감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절대 자제하려 하지 마라.
◆ 혼자하기 3단계 : ‘젖은 상태’ 스톱-스타트 성기자극법
2단계의 연습을 당신이 극치감 이전의 감각에 익숙해지고 조금 더 조절하기 시작할 때까지 이삼 일 간격으로 반복하라. 조금 더 조절하기 시작할 때까지 이삼 일 간격으로 반복하라. 거의 한차례 삽입으로 즉시 사정하는 매우 심각한 조루환자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10번 이상은 시행해야 할 것이다.
다른 남성들은 혼자서 두세 번만 반복해서 연습하면, 자신의 자극에 대한 적당한 감각을 익히게 된다. 만약 당신이 이 단계를 통달하기 전에 수많은 실습이 필ㄹ요하다면, 걱정하지 마라. 오래 걸릴수록 결과는 틀림없이 탁월할 것이다.
다음으로 혼자 감각에 집중해 단속적으로 자극하는 방법인 서서 샤워하기를 반복한다. 따뜻한 물 속에서 하되, 양손을 윤활제로 비누거품을 사용한다. 상당히 진정이 되는 방법으로 당신의 과거 습관을 많이 바꿔줄 것이다.
|
샤워 중에 하는 자위행위에 대해 불편을 느끼는 남성들은 이 부분을 건너뛰고 어떠한 자세나 위치에서든 바셀린과 같은 윤활제를 사용해서 자극을 해보라. 이른바 ‘젖은 상태’에서 자극에 대한 조절능력을 배우는 것도 촉촉한 질 내에 밀어 넣는 것과 유사한 느낌을 느끼게 하므로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중단해야 하기 전에 3분 정도라도 쾌감을 지속시킬 수 있게 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해도 된다. 그렇다고 절대 샤워하는데 스톱워치를 들고 들어가서는 안 된다. 그냥 대략 시간을 가늠하면 된다. 성공하려면 쾌감을 얻는 법을 반드시 배워야 한다. 얼마나 오래 하는가를 걱정하는 것은 이를 방해한다.
◆ 혼자 하기 4단계 : 속도조절 성기자극법
샤워 중에 반복해서 시행하는 스톱-스타트 법은 깨끗하고 매끄럽고 대다수에게 새로운 경험이라 선호하고 있으며, 이런 방식에 효과가 있다면 바셀린을 사용해서 같은 방식으로 시도해도 좋다.
이번에는 쾌감이 충분히 고조될 때까지 멈추지 말고 자극을 해 보라. 대신 왕복운동의 속도를 조절해야 한다. 처음에는 조절능력을 되찾기 전에 거의 멈춰야 한다. 그러나 몇 번 반복하다 보면 그다지 신경도 쓰이지 않고 단지 속도를 조금만 늦추는 것만으로도 흥분을 조절하는 법을 터득하게 된다.
나중에는 연인의 질 속에 있을 때나 흥분이 너무 고조될 때, 잠시 점잖은 리듬으로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지금 연습하듯이 만 한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이러한 방식은 갑자기 멈추는 것보다 훨씬 연인을 덜 당황하게 한다. <헬스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