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호 제약협회장 창간 6주년 축사
이경호 제약협회장 창간 6주년 축사
“보건·의료·제약 정보 신속·정확 전달”
  • 이경호
  • admin@hkn24.com
  • 승인 2013.02.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경호 한국제약협회장
인테넷과 디지털로 무장한 뉴미디어 환경이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세상에 24시간 살아있는 온라인 건강뉴스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헬스코리아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각종 미디어가 난무하는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헬스코리아뉴스가 건강의학전문지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은 언제나 신의·성실한 보도, 현장 중심의 건강한 뉴스와 국민건강의 파수꾼 역할을 다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웰빙과 고령화, 복지가 강조되는 환경속에서 복잡한 보건의료 정보와 제약산업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는 헬스코리아의 열정은 진정으로 아름다운 일입니다.

그동안 제약업계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우수의약품 생산을 위한 시설투자와 연구개발, 국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고품질의 의약품 생산과 19개에 이르는 국산 신약을 개발하는 등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자랑스런 건강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 일자리 창출, 선진국 수준의 R&D 투자, GMP 국제화 및 수출활성화를 위해 더 열심히 뛰어 의료복지사회의 동반자로서 국민들로부터 더 사랑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헬스코리아뉴스가 보건의료산업의 흐름을 꿰뚫어 보는 혜안으로 우리 제약기업들이 어려운 난제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세계를 향한 과감한 도전과 결단의 자세를 겸비할 수 있도록 건강한 비평과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헬스코리아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제약협회 회장>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