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쁘아에 따르면 이번 판매 순위 조사는 3월 한달 동안 시판 유통 경로(일반 화장품, 향수 전문점 유통) 최대의 화장품 체인인 휴플레이스(전국 900여개점)에서 판매된 향수 브랜드를 분석한 결과, 퓨어 에스쁘아가 용량 별로 1, 2위를 석권했다는 것이다.
회사측은 퓨어 에스쁘아는 플로랄 플루티 우디 계열의 향취로 핑크 자몽, 레드 커런트의 달콤한 과일향과 화이트 앰버, 클리어 머스크, 바닐라의 절묘한 하모니가 순수함과 도도함을 지녀, 예견할 수 없는 신비한 여성의 향취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세계적인 향료 업체인 프랑스 지보단사의 스타 조향사들이 참여하는 등 보틀 디자인, 광고 비쥬얼 모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공동 작업한 글로벌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퓨어 에스쁘아의 인기 비결은 우리나라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 자몽의상큼함과 바닐라 향의 달콤하면서 고급스러운 향기 때문”이라며 “신비로운 광고 이미지와 사랑스럽고 세련된 디자인도 한몫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퓨어 에스쁘아 판매 1위를 기념한 사은 세트로 촉촉하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바디워시와 부드러운 느낌의 크리미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퓨어 에스쁘아 렛잇샤인 바디 세트를 이달 중순부터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