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쇼!음악중심' 방송사고 패러디 영상 화제 "소녀시대 in 아이리스"
소녀시대, '쇼!음악중심' 방송사고 패러디 영상 화제 "소녀시대 in 아이리스"
  • 박찬기 기자
  • 승인 2010.02.01 16:5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티즌이 만든 소녀시대 패러디 영상
[깜뉴스] 지난 달 30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발생한 소녀시대 컴백 무대 방송사고를 패러디한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다.

지난 달 정규 2집앨범 ‘Oh!'(오!)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 소녀시대는 30일 MBC '쑈!음악중심’을 통해 공중파 컴백 무대를 가졌다. 하지만 이 날 방송도중 수 초간 화면이 검게되며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는 등 방송사고가 일어나 팬들의 항의를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 네티즌이 만든 소녀시대 방송사고 패러디 동영상이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소녀시대 & 아이리스’라는 제목의 이 동영상은 지난 해 인기리에 종용된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의 한 장면을 패러디했다.

이 장면은 ‘아이리스’ 13회 방송 장면으로 극중 김갑수(목소리)의 죽음을 지켜보는 이병헌의 핸드폰 속에 소녀시대의 컴백 무대를 합성한 것이다. 특히 이병헌이 ‘아이리스’에서 목소리의 죽음을 보고 깜짝 놀라는 장면이 소녀시대의 방송사고 화면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네티즌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MBC '쇼!음악중심‘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의 컴백무대 클린 버전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2010-02-02 16:32:12
전 소녀시대가 인형같고 너무 예쁩니다.

장야시 2010-02-02 16:29:11
오빠나좀봐 나를좀봐라봐 처음이야 이런 내말투 하 머리도하고 화장도 했는데 왜너만너만 모르니 두근두근가슴이 떨려와요 자꾸자꾸 상상만 하는 걸요 어떻게 하나 콧대 높던 내가 말하고싶어 오오오오빠를사랑해 아아아아 많이많이해 수줍으니 제발 웃지마요 진심이니 놀리지도 말아요 또 바보같은 말뿐야 전에알던 내가아냐 브렌뉴사운드 새로워진 나와함께 원몰타임 오빠오빠아빌아빌 아아아아 오빠 잠깐만 잠깐만 들어봐자꾸딴얘기는말고동생으로만 생각하진말아 1년뒤면 후헤 할걸 몰라몰라 내맘을 전혀몰라 눈치없게장난만 치느걸요 어떻게하나이철없는사람아 들어봐정말오오오오빠를사랑해아아아아많이많이해수줍으니제발웃지마요 진심이

소녀시대짱짱 2010-02-01 18:16:11
대박나라~~~~~!!!!!!!!!!!!!!!!!!!!!!!

소녀시대 대박 2010-02-01 17:17:40
짱!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