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조찬휘 회장 사퇴, 약사들 전면에 나서야” “조찬휘 회장 사퇴, 약사들 전면에 나서야”
line 종근당, 타미플루 시장 재역전 노린다 종근당, 타미플루 시장 재역전 노린다
line 美 ‘발로 뛰는’ 제약 영업 시대 저무나 美 ‘발로 뛰는’ 제약 영업 시대 저무나
HOME 이슈프리즘 방송/연예
인기성우 박지윤·정형석, 하와이 신혼여행 사진 전격 공개
  • 박찬기 기자 | ggamnews@hkn24.com
  • 승인 2010.01.04 22:05
  • 댓글 0

   
[깜뉴스] 인기성우 박지윤과 정형석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해 12월 26일 여의도 KT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 KBS 성우 박지윤과 정형석은 5박 7일 일정으로 다녀온 하와이 신혼여행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하와이로 떠난 신혼여행을 떠난 두 사람의 결혼사진은 결혼식 진행을 맡은 알앤디클럽을 통해 다양한 모습의 사진을 선보였다. 정형석 박지윤 부부는 짧은 영어 실력이지만 해외경험이 많은 정형석의 안내로 즐거운 신혼여행을 보냈다고 전했다.

신랑 정형석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다수의 연극과 2000년부터 2005년까지는 난타배우로 활동해 인기를 얻어 오다가 2006년 KBS에 성우로 입사해 지금은 프리랜서 성우로 활동해 오고 있다. 현재는 공중파 3사의 다큐프로그램과 KBS와 MBC스페셜 나레이션, MBC ‘W’의 나레이션을 주로 맡아오고 있다.

박지윤은 2006년 KBS 성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현재는tvN 'E!News-비하인드뉴스'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토크앤시티3’의 나레이션과 KBS TV애니메이션 ‘앨리언트헌터’ ‘꼬마신선타오’ ‘파워레인저 엔진포스’에서 성우로 활동한바 있으며 CF ‘한방상품려’와 델몬트 ‘생각대로T’에서 목소리로 출연하고 있다.

한편, 앞으로도 좋은 목소리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힌 두 사람은 자녀 계획에 대해 1년정도 신혼생활을 즐긴 후 자녀를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찬기 기자  ggamnews@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