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우리병원 문 닫는 날까지 예방 힘쓸 것” “우리병원 문 닫는 날까지 예방 힘쓸 것”
line “루센티스·아일리아 급여조건 변경, 치료 거부하는 것” “루센티스·아일리아 급여조건 변경, 치료 거부하는 것”
line 40억대 시장서 벌어지는 제약사 ‘땅따먹기’ 40억대 시장서 벌어지는 제약사 ‘땅따먹기’
HOME 투데이리포트 알림
‘중외 슬림나이트’로 명절 비만증후군 극복하세요!!!살찌기 쉬운 명절 음식 속에서 S라인 지키세요!
  • 헬스코리아뉴스 | admin@hkn24.com
  • 승인 2009.09.28 14:58
  • 댓글 0

- 중외제약, 추석 앞두고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 전개
- ‘나만의 명절 몸매관리 비법’ 등록 고객 중 100명 선정해 제품 제공

   
▲ 간편하게 마시면 명절 비만 걱정 끝!! 중외제약이 28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울 명동에서 <마시는 다이어트식품 ‘중외 슬림나이트’로 명절 비만증후군을 극복하자>라는 주제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중외제약은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cwellday.com)에 ‘나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등록하는 소비자 중 100명에게 ‘중외슬림나이트’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중외 슬림나이트’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마시는 CLA로 하루 1번 잠자기 전에 마시면 몸 속 지방세포를 파괴해 체지방을 분해해 준다. 문의 1588-2675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한가위를 맞아 소비자 이벤트 “간편하게 마시고 명절 비만증후군 해결하세요!”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름진 명절 음식 때문에 살이 찌기 쉬운 추석을 앞두고 ‘국내 최초로 출시된 마시는 다이어트 CLA 제품’인 “중외 슬림나이트”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cwellday.com)에 명절 음식으로 인해 체중이 늘었던 사연이나 명절 몸매관리 비법을 등록하면 된다.

중외제약은 이 중 100명을 선정해 신개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외 슬림나이트 CLA’를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경품은 7일까지 개별배송된다. 또, 거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알리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중외제약은 28일 서울 명동에서 일반 시민들에게 ‘중외 슬림나이트’의 시음이벤트를 전개하고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홍성걸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중외 슬림나이트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마시는 CLA로 하루에 한번 잠자기 전에 마시기만 하면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제품”이라며 “기름진 음식 때문에 살찌기 쉬운 추석 연휴에 몸매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외슬림나이트 CLA는 원데이(28병), 프로(7병), 이지(5병) 등 3가지 규격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 올리브영, 왓슨스 W-스토어,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www.cwellday.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문의 1588-2675

<본 콘텐츠는 해당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헬스코리아뉴스  admin@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헬스코리아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