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하반기 26개 부문 채용 시작
휴온스그룹, 하반기 26개 부문 채용 시작
  • 이순호
  • 승인 2020.09.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이순호] 휴온스그룹이 하반기 인재 채용에 나서며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휴온스글로벌은 ▲바이오인허가 ▲품질관리 ▲IT인프라보안 ▲재무 ▲품질보증 ▲해외영업 부문, 휴온스는 ▲제약영업(로컬/종합병원) ▲사업제휴 ▲PV/MI ▲영업지원 ▲당뇨센터 간호사 ▲개발 ▲온라인 마케팅 ▲분석연구 ▲제품개발 ▲약효평가 ▲임상 ▲인허가 ▲도매영업 부문, 휴메딕스는 ▲분석연구 ▲개발 부문 파나시는 ▲메디컬 영업 ▲품질보증 ▲생산 ▲수출입 영업지원 부문 등 총 26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이 중 휴온스의 국내 제약영업(로컬, 종합병원) 2개 부문은 신입 채용으로 진행하며, 오는 10월 4일까지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사람인'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21년 2월)라면 학과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역 장교와 영업 경력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행동패턴검사 ▲실무면접 ▲경영진면접 ▲채용건강검진 등 총 5단계다.

합격자는 휴온스의 직무 적응 지원 제도를 통해 기업 및 직무적합도, 개인 역량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휴온스는 제약 영업이 생소할 수 있는 사회 초년생 합격자들을 배려해 정식 입사 전 선배들과 영업 현장을 다니며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합격자들은 입사 후 3개월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역량뿐 아니라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 업무 적응력 등을 높이게 된다.

나머지 채용 부문은 경력직 수시 채용으로 충원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휴온스가 참여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온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리딩코리아월드클래스잡페스티벌'과 10월 6일까지 진행하는 '청년과학기술인 일자리박람회'에 참가, 개별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언택트 채용 상담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
      이성훈의 정신과학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