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태국 미용피부성형학회서 ‘나보타’ 강연 개최
대웅제약, 태국 미용피부성형학회서 ‘나보타’ 강연 개최
비대면 웨비나로 나보타 활용한 최신 시술법 소개
  • 박정식
  • admin@hkn24.com
  • 승인 2020.08.1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나보타’.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나보타’. (사진=대웅제약)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대웅제약은 최근 태국 미용피부성형학회(THAICOSDERM)가 개최한 ‘버추얼 콘퍼런스’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품 ‘나보타’ 강의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태국 미용피부성형학회는 태국의 대표적인 미용·성형 학회 중 하나로, 매년 ITCAM이라는 국제학회를 오프라인 심포지엄으로 개최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웨비나로 진행했다.

이번 버추얼 콘퍼런스는 올해 두 번째 진행됐으며, 전세계 미용·성형외과 의료진 약 300여명이 나보타 세션에 참여했다.

나보타 세션에서 강의를 맡은 미국 피부과 전문의인 헤마 선다람(Dr. Hema Sundaram)은 ‘얼굴 윤곽과 피부결 개선을 위한 진단 및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법’이라는 주제로 나보타를 활용한 최신 시술법을 소개했다.

헤마 선다람은 강의에서 “코로나19로 전세계 미용·성형 의사들과 교류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버추얼 콘퍼런스’가 나보타의 우수성과 최신지견을 교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나보타는 빠른 효과 발현과 긴 지속 시간이 장점으로, 그 효과 및 안전성이 한국 및 선진국 임상을 통해 이미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대웅제약 박성수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버추얼 콘퍼런스’는 미국 FDA 승인으로 인정받은 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우수한 효과와 안전성을 아시아 미용성형의사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들을 통해 입증된 나보타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려 글로벌 대표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
      이성훈의 정신과학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