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작품공모
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작품공모
대상은 ‘환경부장관상’ 수여
  • 박정식
  • 승인 2020.07.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광동제약은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환경사랑 - 맑고 푸르른 환경을 꿈꿔요’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5~7세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상 수상작에는 환경부장관상이 주어지며, 개인상 외에 우수한 성적을 얻은 어린이가 속한 학교 및 학원 등에 주어지는 단체상 부문도 시상된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8절 도화지에 자유 형식으로 ‘환경사랑’ 주제의 작품을 완성한 뒤 사진을 찍어 ‘응모 페이지(bit.ly/가산어린이미술대회)’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마감은 8월 31일이며, 결과는 9월 9일 발표 예정이다.

대회 관련 상세 내용은 응모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02-334-700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환경보호는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광동제약은 탄소저감 활동 및 포장재 재질 개선 등 친환경 경영을 지속하고 있으며,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고자 이번 어린이 미술대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광동제약이 주관하고, 환경부, 한국미술협회, 환경교육센터, 서울교육대학교 미술영재교육연구소,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등이 후원한다.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포스터. (자료=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포스터. (자료=광동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