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감사패 받아
유유제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감사패 받아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 결합 … 꽃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
  • 박정식
  • 승인 2020.07.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유유제약)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유유제약)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유유제약은 최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정부의 화훼 소비촉진 정책에 동참해 화훼농가와 상생하고 꽃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유유제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착안해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지난 4월 피치장미, 카네이션, 스토크 등 총 1만1478 송이의 꽃을 화훼농가 및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했으며, 유유제약과 거래하는 전국 3826처 병·의원 및 약국에서 근무하는 의사와 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로 제공했다.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외부 출입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의료기관의 특성상 의료 종사자 여러분께 봄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감성영업의 한 방향으로 꽃다발을 제공하는 봄봄봄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 “화훼농가를 돕는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사회현상과 발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