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동행 서포터즈’ 4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동성제약, ‘동행 서포터즈’ 4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동성 비오킬’ 알리는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 7월부터 약 3개월 간 활동
  • 박정식
  • 승인 2020.07.0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3일 온라인 발대식에서 서포터즈가 홍보할 ‘동성 비오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관계자는 3일 온라인 발대식에서 서포터즈가 홍보할 ‘동성 비오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동성제약은 3일 서울 도봉구 방학동 본사 대강당에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4기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동행 서포터즈’는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실제 제품을 바탕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서포터즈 모집이 시작된 이래,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끼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 30명이 최종 선정됐다.

이들은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에는 동성제약의 저독성·무취 살충제 브랜드인 ‘동성 비오킬’의 지면·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동성제약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동행 서포터즈 4기의 면접전형과 발대식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서는 동성제약 소개와 함께 서포터즈가 집중적으로 홍보를 진행할 ‘동성 비오킬’ 제품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또 유튜브 라이브 댓글로 참여하는 ‘스피드 퀴즈’, 추첨을 통한 랜덤통화 연결 이벤트 ‘동행콜센터’ 등의 프로그램을 구성해 재미를 높였다.

온라인 발대식에 참여한 동행 서포터즈 4기는 댓글을 통해 동성 비오킬과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질문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서포터즈분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지 못해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이번 온라인 발대식을 통해 모두와 소통할 수 있어 기뻤다”며 “온라인 발대식에 참여한 동행 서포터즈 4기가 댓글을 통해 동성 비오킬과 앞으로 활동에 대해 질문하는 등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 앞으로 이들이 펼쳐갈 마케팅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