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덕분에 챌린지 참여”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덕분에 챌린지 참여”
  • 박정식
  • 승인 2020.07.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방역 및 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방역 및 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의료현장에서 방역 및 치료활동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들어 왼손으로 받치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한순영 원장과 전 직원이 참여했으며, 의약품안전관리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해시태그 및 사진을 게재해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순영 원장은 “감염병 대응 일선에서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방역당국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생활방역에 적극 동참하는 성숙한 국민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다음 참여기관으로 안양시청, 안양남부시장,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 등을 지목했다.

한편 의약품안전관리원은 화훼농가 돕기 일환 ‘1직원 1화분 나눔’, ‘1기관 1시장 자매결연’ 등 다양한 지역사회 상생 활동으로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