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비만예방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대웅제약 ‘비만예방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7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 박정식
  • 승인 2020.06.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대웅제약은 7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비만예방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비만은 질병’이라는 사회적 인식을 강화하고 그 심각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포스터는 비만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생활에서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단, 의약품 광고로 연상될 수 있는 특정 회사명이나 상표, 성분명, 브랜드명 등은 사용할 수 없다.

공모전에는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A3 크기의 JPG파일 형태로 간단한 작품 설명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 수는 제한이 없고 시리즈 작품 응모도 가능하다.

대웅제약은 출품작 가운데 심사를 거쳐 대상 1명(팀), 우수상 1명(팀), 장려상 2명(팀), 입선 3명(팀) 등 7명(팀)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 입선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선정된 수상작은 향후 비만 예방 포스터와 배너 등 홍보물로 제작돼 비만 예방 캠페인과 환자 대상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웅제약 이창재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비만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비만 예방 관리 및 비만 치료의 필요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작품 제출 및 관련 문의는 이메일(bjkim110@daewoong.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