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24시]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등
[제약·바이오 24시]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등
  • 안상준
  • admin@hkn24.com
  • 승인 2019.12.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휴온스내츄럴은 최근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의 서포터즈 '이너세터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너세터 1기에는 '뷰티'와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유튜버와 블로그·SNS 운영자 30명이 25: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이너세터'(Innerseter)는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세팅한다'는 이너셋의 브랜드를 실천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3개월 동안 다양한 월별 미션 수행, 이너셋 브랜드 소식과 제품 정보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발대식 현장에는 이너세터 1기 전원이 참석해 이너셋 홍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열정을 보였다. 제품 뷰티 클래스 강의와 각자의 이너뷰티 팁을 나누고 건강기능식품 전문가와 Q&A 시간을 갖는 등 뜻깊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너세터 1기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너셋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을 강화해 많은 소비자들이 이너셋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천관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종근당건강 '천관보'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종근당건강 TM팀 이주신 팀장(오른쪽)
종근당건강 '천관보'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종근당건강 TM팀 이주신 팀장(오른쪽)

종근당건강은 최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1만 명에 이르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산업별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경쟁 제품 대비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20년 가장 기대되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천관보는 삼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엠에스엠(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칼슘 등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에 녹용·홍삼·강황·가시오갈피 등 다양한 성분이 부원료로 배합된 제품이다.

주원료인 MSM와 NAG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통증 감소와 관절 불편함 개선 효과가 확인됐고 연골 구성 성분인 NAG의 경우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보행 및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 개선이 입증됐다.

흡수가 용이한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져 섭취가 간편함은 물론, 파우치 타입의 패키지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건강기능식품 판매 전문 플래너를 통한 무료 건강 상담과 1:1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천관보 담당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고 깊다"며 "앞으로 더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핀업디자인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수상

대웅제약 이노베이션센터 이지현 사원이 '덴티가드랩'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2019 핀업디자인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의 본상인 '파이널리스트'(Finalist) 상을 수상하고 있다.
대웅제약 이노베이션센터 이지현 사원이 '덴티가드랩'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2019 핀업디자인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의 본상인 '파이널리스트'(Finalist) 상을 수상하고 있다.

대웅제약의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은 최근 '2019 핀업디자인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의 본상인 '파이널리스트'(Finalist)상을 수상했다.

지난 1997년 한국 산업디자인 발전을 위해 시작돼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한 핀업디자인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굿 디자인', '대한민국 디자인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덴티가드랩은 구강생애주기 컨셉에 맞는 제품의 단계별 디자인 구성과 독특한 컬러 배색이 제품의 차별성을 부각시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덴티가드랩은 대웅제약과 구강건강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이 공동 개발한 치약으로, 구강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1~4단계 제품에는 '온 가족이 각자의 단계에 맞는 치약을 사용한다'는 제품의 컨셉을 나타낼 수 있도록 패키지 중앙에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를 표시하고 측면에 막대 그래프로 각 단계를 표시하는 등 쉽게 제품의 단계를 구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단계별로는 유∙아동용인 1~2단계 제품은 밝은 느낌의 색상을 사용하고 청소년과 성인용인 3~4단계는 진중한 느낌의 색상을 사용하는 등 과감한 색상을 사용했으며 그래픽 효과를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대웅제약 박지훈 이노베이션센터 팀장은 "덴티가드랩의 패키지를 디자인할 때 제품의 주요 특징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대웅제약의 우수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은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알테오젠 'ALT-B4' 기술 수출 계약금 152억원 수령 완료

알테오젠은 10대 글로벌 제약회사와 체결한 인간 '히알루로니다제'(ALT-B4)의 비독점적 글로벌 라이센스 계약에 따른 계약금 1300만 달러(한화 약 152억원)를 수령했다고 18일 밝혔다.

계약금 수령 이후에는 제품의 임상, 허가 및 판매 이정표 달성에 따라 내년부터 추가로 사전 확정된 금액의 마일스톤을 받게 되며 총 계약 규모는 약 1조6190억원 수준이다.

한편, 알테오젠은 박순재 대표이사와 해외사업담당 아룬스와미나단 부사장이 내년 초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JP 모건 컨퍼런스'에 참석해 다수의 글로벌 제약사와 ALT-B4 기술 수출에 관한 협의를 위한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이지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최근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염모염색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0년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시상식에 참석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이지엔 브랜드에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염모염색제 시장을 대표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다가오는 2020년에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이지엔이 되겠다"고 말했다.

 

유나이티드문화재단, 강남구 우수 사회공헌기업 선정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은 최근 강남복지재단이 주관하는 '2019 강남 사회공헌 Remember you' 행사에서 강남구 우수 사회공헌기업에 선정돼 강남구청장감사패를 수상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유나이티드 문화재단은 평소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강남구청과 협력해 지난 2010년부터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행복 나눔 음악회 공연은 유나이티드 문화재단 아트홀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클래식 문화 전파를 위해 클래식 음악 공연 위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유나이티드 문화재단은 클래식 음악과 미술 등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후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