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24시] 유유제약, 눈 건강 건기식 '눈앤굿 포르테' 출시 등
[제약·바이오 24시] 유유제약, 눈 건강 건기식 '눈앤굿 포르테' 출시 등
  • 안상준
  • 승인 2019.12.0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눈 건강 건기식 '눈앤굿 포르테' 출시

유유제약 눈 건강 건기식 '눈앤굿 포르테'
유유제약 눈 건강 건기식 '눈앤굿 포르테'

유유제약은 최근 루테인,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빌베리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눈앤굿 포르테'를 출시했다.

눈앤굿 포르테의 주성분인 루테인은 눈의 망막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되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한다.

아스타잔틴은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하는 항산화제로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베타카로틴은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성분이다.

눈앤굿 포르테는 1일 1캡슐 복용하면 되며, 120캡슐 포장으로 장복이 가능하다.

유유제약 OTC 마케팅팀 배수현 주임은 "눈이 자주 침침하고 피로하거나 눈의 노화로 시력이 떨어지는 경우, 컴퓨터 및 스마트폰 사용이 잦은 경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앤굿 포르테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리틀야구인의 날' 마데카솔 대상 후원

동국제약은 최근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최하는 '제1회 리틀야구인의 날' 행사에 단체상을 제정해 후원했다.
동국제약은 최근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최하는 '제1회 리틀야구인의 날' 행사에 단체상을 제정해 후원했다.

동국제약은 최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라마다평택에서 열린 '제1회 리틀야구인의 날' 행사에서 단체상인 '마데카솔 대상' 1개팀(경기 부천시)과 '마데카솔 모범상' 2개팀(서울 동대문구, 대구 중구)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날 수상한 팀들은 최근 3년간 국내 대회 4강 이상 진출 팀 중 국내대회 성적, 국제대회 참가실적, 팀 관리 실태,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됐으며 상패와 함께 야구용품이 부상으로 전달됐다.

한국리틀야구연맹 한영관 회장은 "매년 어린 선수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에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지원해 주고 리틀야구인의 날까지 후원해 준 동국제약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제일약품 봉사회 '나눔의 행복'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 진행

제일약품 사내 봉사단체 '나눔의 행복'은 최근 서울 서초구 제일파마홀딩스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나눔의 행복은 제일약품을 포함한 제일파마홀딩스 계열사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인 봉사동아리로 헌혈행사 외에도 어려운 환경에 있는 독거노인 무료 급식 제공행사, 사회 보호시설 내 정규적 재능기부, 이웃의 노후 주택을 보수해주는 무료 집수리, 연탄 나눔, 기부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나눔의 행복 회장을 맡고 있는 김광수 이사는 "어려운 환경의 이웃을 위해 나를 나누는 것은 내가 갖고 있는 것을 나눈 것 보다 훨씬 더 값진 사랑의 표현"이라고 말했다.

 

한국화이자업존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

한국화이자업존은 최근 자사의 사회공헌활동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최근 자사의 사회공헌활동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최근 경기도 이천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 2000만원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은 의료진과 자사 임직원들의 걷기 운동 참여로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사회공헌활동활동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캠페인에서는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전국 의료진 및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 약 2000명의 참여를 통해 장애인 운동선수를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마련했다. 올해는 캠페인 참여 방법과 접근성이 높아져 의료진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질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해를 거듭하며 많은 의료진과 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이 계속 이어질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화이자업존은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비감염성질환분야 환자들의 건강한 삶은 물론, 지역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건강한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