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김승택 원장 ‘CEO 명예의 전당’ 대상 수상
심평원 김승택 원장 ‘CEO 명예의 전당’ 대상 수상
  • 박정식
  • 승인 2019.10.2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9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건강보험심사평가원)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김승택 원장이 24일 ‘2019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서비스혁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분야 공공기관장으로는 최초다.

심평원은 ‘병원비 걱정 없는 든든한 나라’를 위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을 지원하고 국민 건강의 질 향상 등 임직원 모두 국민 서비스를 위해 고민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2015년 강원도 원주시로 이전한 후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며 장애인축제, 나눔 문화 확산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승택 원장은 “모든 임직원이 정부 정책을 차질 없이 이행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때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심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해 세계적인 의료심사평가기관으로도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은 탁월한 경영 능력과 창조적이고 차별화된 경영마인드로 국가 산업·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최고경영자(CEO)를 선정하며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한다.

서비스혁신 부문은 서비스 경영을 위한 전략·비전 공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마련 및 고객친화형 서비스 실시 등을 통해 우수한 경영 리더십을 발휘한 최고경영자에게 수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