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상시채용 실시 … '맞춤형 인재' 찾는다
대웅제약, 상시채용 실시 … '맞춤형 인재' 찾는다
오는 24일까지 영업·연구·생산 등 다양한 분야 채용
  • 안상준 기자
  • 승인 2019.09.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대웅제약은 전통적인 '정기 공개채용'이 아닌 각 현업부문이 필요한 인재를 직접 선발하는 '상시 공개 채용' 방식의 인재채용을 시작한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부문은 연구(CMC, 해외허가·PK 약효·분석연구·세포치료제개발·CTD·인공지능 등), 개발(임상·PV·사업개발·제품기획 등), 생산(생산·QC·QA·물류·제제 등), 영업(수도권·지방 등), 마케팅(PM), 경영관리(회계·인사·기획·홍보) 등의 분야로 주니어급 경력자와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대웅제약은 올해 새롭게 적용된 상시 채용 방식에 따라 각 선발직무에 대한 구체적인 업무정보와 자격요건을 제시해 각 직무 별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업부문의 임직원들이 채용 주체가 돼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자격요건·수행직무 등의 세부사항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접수도 해당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대웅제약 함보름 인사팀장은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이라는 방침 아래 구성원 모두가 업계 최고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역량강화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유연한 근무 환경을 구축해왔다"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의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 높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오는 19일 본사 베어홀에서 구직자들을 직접 초청하는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서는 회사소개, 채용요강 외에 각 직무 분야별 직원과 진행하는 직무 소개와 멘토링 시간 등 보다 생생한 현직자와의 소통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의사들의 메디컬 이야기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