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24시] 동국제약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 후원 등
[제약바이오24시] 동국제약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 후원 등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9.08.22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솔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 후원

[헬스코리아뉴스 / 서정필 기자] 동국제약은 최근 경주시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최한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에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마데카솔 클린상’을 후원하고, 9개 팀을 시상했다.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22개교, 133개 클럽 총 762개 팀에서 1만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이번에 새로 제정된 마데카솔 클린상은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고, 상대편에 대한 예의를 갖추는 스포츠맨십을 축구 꿈나무들에게 심어주자는 취지로 만들었다.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 중 입상자를 제외하고,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9개 팀이 선정돼 트로피와 함께 스포츠용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동국제약은 이번 대회 참가 선수들과 ‘2019 경주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할 우리 유소년 축구 대표팀에게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65세트도 후원했다.

 

한국바이오켐제약, 세종시 빛낸 올해 스타기업으로 선정

한국바이오켐제약이 '2019년 세종시 우수 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

세종 우수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지난해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시가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내용은 기업 전담 매니저 매칭 및 컨설팅, 기술혁신 및 연구개발(R&D) 지원,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신규 거래처 발굴 등이다. 지원 액수는 기업 당 최대 4억원 내외다.

대상은 지역 주력산업 및 연관 업종에 종사하는 기업 중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30∼500억 원이고, 상시 고용인력 10인 이상 기업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일자리와 부가가치 창출 등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평가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의사들의 메디컬 이야기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