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출시
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출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6.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대원제약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헬스코리아뉴스 / 이순호 기자] 대원제약은 일상의 피로와 과도한 업무에 지친 우리 가족의 간 건강을 위해 필요한 영양을 담은 '밀크씨슬 비타민B'를 출시한다.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군 2종(비타민 B1, 비타민 B6)을 포함해 총 26가지 원료를 한국인의 영양소에 맞춰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이다.

밀크씨슬은 국화과로 분류되는 엉겅퀴의 일종으로 유럽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은 여러 연구 및 인체 실험에서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대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하다. 수용성 비타민인 만큼 매일 식품으로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이 제품은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다.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 합성착향료 등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유아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이중 안전마개와 빛·수분의 효과적 차단을 위해 PE재질의 이지오픈 밀폐용기를 사용, 안정성과 위생성,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관계자는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쳤고 '유기농'과 '무첨가' 콘셉트를 적용해 차별화한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