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케어 'CMEF 2019' 참가 … 中 시장 공략 '속도'
휴온스메디케어 'CMEF 2019' 참가 … 中 시장 공략 '속도'
  • 안상준 기자
  • 승인 2019.05.2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메디케어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중국 국제 의료기기 춘계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각종 감염 관련 소독·멸균기기를 홍보했다.
휴온스메디케어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국제 의료기기 춘계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각종 감염 관련 소독·멸균기기를 홍보했다.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휴온스메디케어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국제 의료기기 춘계 박람회'(CMEF 2019 Spring)에 참가해 자사의 내시경 소독기 'Huen Single shot'과 'Huen IVH(Invisible Vaporized Hydrogen-peroxide) Space Sterilization Series'(휴엔 IVH 공간멸균기) 등 각종 감염 관련 소독·멸균기기를 홍보했다.

회사 측은 박람회 현장에서 휴엔 IVH 공간멸균기의 나노 분사 기술을 직접 라이브로 시연했다.

휴엔 IVH 공간멸균기는 특허 받은 '액체핵화분사기술'을 통해 멸균제를 나노 단위의 증기로 분사할 수 있어 사람이 멸균하기 힘든 공간 전체를 간편하고 제대로 멸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약회사·병의원·연구소 등 멸균이 필요한 다양한 기관에서 활용도가 높다.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대표는 "중국에서 즉시 판매 가능한 '헤모크린' 등 과초산계 기반의 고준위멸균제뿐 아니라 다양한 내시경 세척 및 소독기 라인업에 대해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됐다"며 "앞으로도 휴온스메디케어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전 세계 감염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