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온라인 공식 채널 '뉴스룸' 개설
대웅제약, 온라인 공식 채널 '뉴스룸' 개설
  • 안상준 기자
  • 승인 2019.04.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은 최근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온라인 공식 채널 '대웅제약 뉴스룸'을 개설했다.
대웅제약은 최근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새로운 온라인 공식 채널 '대웅제약 뉴스룸'을 개설했다.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대웅제약은 최근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새로운 온라인 공식 채널 '대웅제약 뉴스룸'을 개설했다.

뉴스룸은 온라인 보도매체 형식의 소통채널로, 기업 활동과 제품·기술·제약 산업 트렌드 등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기업뉴스·제품뉴스·트렌드뷰·피플인사이드·프레스센터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자사 소식과 업계 동향을 전달하고,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질병예방법 등 건강에 관련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웅제약은 뉴스룸 채널 오픈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도 동시에 개설했다. 채널별 특성에 맞게 이미지·카드뉴스·동영상 등의 시각언어를 활용해 주목성과 가독성을 높이고, 태그기능을 활용해 콘텐츠 공유도 용이하게 만들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발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뉴스룸을 개설하게 됐다"며 "뉴스룸을 통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대웅제약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