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운영
2019년도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운영
복지부‧진흥원 주관 '바이오 코리아 2019' 기간 중 설치

혁신형 제약기업 소개 및 국내 제약산업 우수성 홍보
  • 임도이 기자
  • 승인 2019.04.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임도이 기자]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은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을 바이오 코리아(BIO KOREA 2019) 기간인 4월 17일(수)부터 19(금)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 C홀에서 운영한다.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에서는 혁신형 제약기업 소개와 함께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우수성을 홍보한다.

홍보관은 47社 혁신형 제약기업의 해외진출 및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며 해당 기업의 R&D 성과, 연구인력 우수성, 투자규모 등을 소개하는 영문 홍보 책자를 제공한다.

혁신형 제약기업들은 당사 주력 제품, 파이프라인, 해외 네트워크 등 홍보영상을 통하여 혁신적 연구개발 및 해외진출 전략을 알릴 예정이다.

홍보관 내 비즈니스 미팅룸 운영을 통하여 혁신형 제약기업의 투자 유치 등 비즈니스 성과와 글로벌 협력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제도는 제약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근거, 신약 연구개발 능력과 해외진출역량이 우수한 제약기업을 ‘혁신형 제약기업’으로 인증하여 집중 지원함으로써 제약산업을 성장동력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