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파트너와의 의사소통
새로운 파트너와의 의사소통
  • 이윤수 위원
  • admin@hkn24.com
  • 승인 2009.04.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 파트너가 될 만한 여성을 발견하면, 초기부터 조루에 대해 그녀에게 털어놓고 밝히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그것이 당신을 좀 더 편안하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그리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성관계를 갖으려고 시작도 하기 전에 당신의 문제를 말한다는 것이 그다지 현명해 보이지 않는다고 느끼거나, 두 사람의 관계가 보다 확고해질 때까지 기다리고 싶다면, 몇 가지 타당한 선택권을 주겠다.

당신의 문제를 그녀에게 말하는 것을 뒤로 미루기로 결정했다면, 손으로 스톱-스타트 연습법을 함께 하자고 말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러면 직접 여성의 질 내에서 조절을 바로 시작해 봐야 한다.

거짓말을 하지 말고, 당신의 파트너를 멀리하지 않고도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있는 독창적인 방법을 모색하라.

가능한 한 그녀를 감각적이고 부드럽게 사랑하라. 여성 자신이 당신에게 머무를 힘이 없어서 보다는, 당신이 멀리하거나 걱정하는 것 때문에 멀어지는 경우가 더 많음을 기억하라.

그녀에게 너무 성급하게 다가서지 마라. 대부분의 여성들은 충분히 각성되기 전에 전희행위가 끝나는 것을 싫어한다. 너무 빨리 흥분할 수 있으니, 그녀를 애무하는 동안에 당신의 성기를 그녀나 침대에 문지르지 않도록 하라.

너무 각성상태가 지속되었을 때도 삽입하지 마라. 당신이 적당히 흥분되었을 때만 성교를 시작하라. 당신이 너무 흥분되어 오르가즘에 가깝다면, 질 내 삽입을 시도하기 전에 속도를 늦추어 각성상태가 6점 이하로 떨어뜨려라.

삽입할 때에도 너무 빠르게 밀어 넣지 마라. 그러기 쉬울 것이다. 하지만 파트너에게 직접 말하진 않더라도 멈추었다-시작했다 혹은 천천히-빠르게 상황을 이끌어 가도록 하라.

그녀에게 삽입한 후에도 잠시 동안 움직이지 말고 조용히 정지해 보라. 동시에 그녀에게 당신이 얼마나 그녀와 친밀한 느낌을 좋아하는지 알게 하라.

“당신 안에 있는 느낌을 너무 사랑한다. 당신은 나를 너무나도 흥분시킨다.”

당신의 흥분이 6점 이하로 떨어지면, 다시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하라. 당신이 인식하지 못할지 모르나, 이러한 ‘놀리는 듯한 행동’이 종종 여성의 쾌감을 증폭시키고, 그녀가 당신을 훌륭한 연인으로 생각하게 하곤 한다.

이러한 전략에도 불구하고 너무 흥분이 빠르게 진행되고 ‘위험한’ 8점에 단숨에 도달한다면, 성기를 빼내고 그녀의 몸과 성감대를 잠시 동안 애무하는 것이 좋다. 이때 “지금 기분도 물론 좋지만, 당신의 성기(몸, 가슴, 체모, 입, 목 등 어디든)에 잠시 입 맞추고 싶어.”라고 이야기 할 수 있다. 그 후 당신의 흥분이 어느 정도 안정되면, 다시 그녀 안으로 들어가도 된다.

남성들에 있어 조루는 자존심의 상실입니다. 이 글은 미국의 여성 성(性) 심리학자인 헬렌 S. 카플란 박사가 저술한 <혼자서 하는 조루 치료법>을 비뇨기과 전문의인 이윤수 박사(헬스코리아뉴스 전문위원)가 유쾌하게 조명한 것입니다.

이윤수 박사는 국내 성의학 분야의 대가로 명동 이윤수 비뇨기과 산하에 부설 ‘한국성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박사는 남성 성기능 장애 등 말 못할 남성고민해결사 일명 '고추박사'로 더 유명하지요.

더불어 카플린 박사는 성 치료분야의 선구자로 1995년 사망할때까지 자신의 전공 분야에 지속적으로 기여해왔습니다. 그녀의 저술과 교육의 대부분은 진료실에서 7000회 이상 진행된 경험적 진료기록으로부터 나왔다고 이 박사는 말합니다.

성의학 분야의 세계적 선구자와 국내 고추박사가 말하는 <혼자서 하는 조루 치료법-고추박사의 조루이야기>는 독자여러분에게 삶의 신선한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편집자 주>

자신을 조절하려는 동안에는 최고 속도로 움직이지는 마라. 이제 어느 정도 배워서 나아졌으므로, 이 행동이 완전히 반대의 효과를 보인다는 것을 알 것이다.

삽입하기 전에 당신의 손, 입이나 진동기를(이 중 두 가지를 병행하더라도) 이용해 그녀가 오르가즘을 느끼도록 노력해 보라. 이러면 죄책감 없이 자신의 성감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당신이 그녀 안에 있는 동안 그녀가 매우 흥분되더라도 저항하려고 애쓰지 마라. 그녀의 흥분이 고조되면서 몸의 움직임이 빨라지는 것이 당신의 오르가즘을 자극하기 쉽다. 당신이 삽입하기 전에 그녀부터 만족시켜서 이러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하라. 매번 원하는대로 조절되지는 않겠지만, 너무 긴장하지는 마라.

그녀가 너무 흥분해 감당할 수 없더라도, 저항하려 하지 마라. 자신의 사정이 이루어지게 하고 나중에 그녀의 오르가즘을 반드시 갖게 하면 된다. 제발 그런 일이 생겨도 무리하게 지속하지 말기를 바란다. 조만간 조절능력을 잃지 않고 파트너의 열정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된다는 점을 명심하라.

혼자 연습할 때와 했던 것처럼 항상 당신의 성감에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

그녀에게 삽입하고 있는 동안에 6 내지 7점 정도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만일 8점 이상으로 넘어가려고 하면, 동창적인 방법으로 자극을 멈추려고 고민해봐야 하고, 바로 그 시간에 별다른 방법이 없다면 가능한 충분한 쾌감을 느끼면서 사정이 되도록 놔두자. 너무 막으려고 애쓰지 마라. 공연히 문제만 일으킬 뿐이다.

다시 너무 빨리 사정했더라도, 너무 죄책감을 갖지 마라. 기분 좋게 하라. 당신의 불안정과 근심이 당신이 너무 빨리 사정하는 것보다 더 당신의 파트너가 흥미를 잃게 한다.

서로 충분히 대화하라. 만일 너무 빨리 사정했다면, 연인에게 그녀가 너무나 흥분시켰고 당신이 진정으로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솔직히 말하라.

(일시적으로는) 이기적이 되라. 당신이 왕복운동 하는 동안에는 자신의 쾌감에만 집중하라. 그녀에 대한 생각은 잠시 잊어라.

만일 너무 빨리 끝나고 기분이 매우 나쁘더라도, 사정한 후에 바로 몸을 떼지는 마라. 여성들은 대부분 남자가 너무 빨리 사정하는 것보다 ‘끝나고서’ 바로 물러나 버리는 행동을 더 공격하고 거부한다.

그러므로 금방 벌떡 일어나 샤워하러 가지 말고, 같이 살지 않는다면 시계를 자꾸 보거나 집에 가는 것을 서두르지 마라. 그녀를 애무하고, 키스하고, 오르가즘으로 인도하라. 그러고 나서 그녀에게 말을 하라. 다시 말하지만, 그녀가 이용당했다는 기분이 들지 않게 하라. 당신의 머리, 가슴, 손, 입 또는 진동기를 이용하라.

파트너가 당신의 성기가 그녀 안에 있는 상태에서 곧 오르가즘을 느낄 것 같다면 사정한 후라도 한동안 계속 왕복운동을 지속하라. 성기가 단단하지 않더라도 치골 상부의 압박감만으로도 여성을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대다수의 남성들은 잘 알지 못하지만, 여성의 질 안쪽 피부는 민감하지가 못해 대다수의 여성들은 남성이 발기가 되었는지, 사정을 했는지를 알아채지 못 한다.

전희행위 중에 당신의 성기가 너무 자극되지 않게 하려고 갑자기 덜컥 움직이거나, 경직되거나, 과장되고 기계적인 방식으로 성관계를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그녀에게 삽입하기 전에 그녀를 자극하는 동안, 자신의 성기를 그녀나 침대에 리듬감 있게 비비는 행동은 절대 삼갈. 당신이 삽입할 때 너무 각성된 상태로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해라.

연인의 쾌감을 위해 삽입이나 서로가 느끼는 오르가즘의 중요성을 과대평가하지는 마라. 많은 남성들에게 충격적인 사실이겠지만, 대다수의 지극히 정상적이고, 성적으로 건강한 여성들은 삽입만으로는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 하고(비록 된다면 더 오래 지속되지만), 오직 음핵의 자극에만 반응해 절정에 도달한다.

정상적인 여성들은 삽입성교 동안에만 클라이맥스에 도달하며 훌륭한 연인이라면 삽입성교로 동시에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할 수 있다는 통념이 수많은 사람들의 성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주어왔다.

과거 셀 수 없이 많은 여성들은 아무와도 이야기하지 못하고 음행을 통한 쾌감을 부끄러워해야 했다. 그래서 그들은 삽입을 통해 절정에 도달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자신들을 비정상이라고 오인해 왔다.

그녀들은 남편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았기에, 때론 수년 이상 오르가즘을 가장해 왔다. 어떤 남성도 여성의 오르가즘이 진짜인지 아닌지를 구별할 수 없고, 그의 아내를 잘 만족시키고 있다고 믿고 있던 남편들은 그녀가 진정으로 원하는 자극은 제대로 해 본 적이 없을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불행한 여성들이 그들의 남편들이 잘못 되었다고 말을 할 수가 없었던 것은, 자신들이 남편들을 우롱했다고 인정하는 것이 되거나, 아니면 그들을 완전히 좌절하게 만들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되면 두 사람 모두 섹스에 흥미를 잃고 말 것이다.

서로가 함께 오르가즘에 도달해야 한다는 사회적 통념은 또한 남성들, 특히 조루 남성들에게 매우 해를 끼치는데, 이것은 삽입성교로 그들의 아내들이 절정에 도달하지 못 했을 때 죄책감이나 수치심을 동반하기 때문이다.

여성의 신체를 포옹할 줄 알고 섬세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쾌감을 줄 수 있는 능숙하고 신중한 연인이라고 해도, 많은 조루 남성들은 패배감과 죄책감과 자신을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 감정에 서서히 지배당하게 된다.

사실은 오직 25%의 여성만이 통상적으로 말하는 ‘질을 통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가 있고, 다시 말해 완전한 정상 여성의 75%에 해당하는 대다수가 단지 적절한 음핵의 자극만 받으면 남성의 성기를 밀어 넣는 것만으로도 절정에 도달할 수 있다. 게다가 남성의 성기를 밀어 넣는 것만으로도 절정에 도달할 능력이 있는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오르가즘이 손이나 입으로 ‘음핵을 자극’ 할 때 훨씬 좋고 강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래서 99%의 여성이 음핵을 리드미컬하게 문지르는 방식으로 자위행위를 하며, 그들의 질 내에 물건을 집어넣고 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완벽히 조절하고 오래 시간을 끌어 갈 수 있게 되어도, 파트너가 성교만으로 절정에 도달할 수 없는 이유다.

물론 동시에 함께 즐기는 일부 운 좋은 성 파트너들도 있다.

그러나 뜨겁고, 열정적인 성관계를 함께 하며 성에 만족하는 거의 대다수의 부부들이 번갈아 오르가즘을 느낀다.

사실 (일부 완벽한 정상 부부들이 하듯이) 성교 자체만으로 자연스럽게 그녀를 절정에 이르게 하는 대신에, 사정을 하기 전이나 후에, 당신에게 손이나 입으로 파트너를 자극해야 한다는 것이나, 혹은 그녀에게 그녀 스스로 자극해 오르가즘에 도달하도록 자극한다는 것이 많은 혼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 역시 매우 흥분되고 성관계에서 결코 ‘차선책’은 아니다.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거나, 당신이 그녀에게 더 좋은 연인이라야 그녀가 당신과 함께 절정감을 느끼는 것은 아니다. 어떻게 절정감에 도달하느냐는 전적으로 그녀의 자연적인 반응에 달린 문제이며, 그녀의 당신에 대한 열정이나 혹은 당신의 사정조절능력과는 그 어떤 것도 관계가 없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조루로 인해 자신감을 잃기 이전에 명심할 점은 당신의 성기의 크기, 모양, 단단함이나 지속력보다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여성의 신체기능에 대한 남자의 예민함, 그녀에게 에로틱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능력, 전희행위와 음핵을 자극하는 기술, 그리고 남성의 성적 에너지라는 점이다.

침실 안 뿐만 아니라, 침식 밖에서도 파트너에 대해 신경을 쓰며 애정어리고 감각적이 되라.

당신의 조절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녀를 ‘이용한다’는 죄책감을 갖지 마라. 단지 당신이 그녀에게서 이용할 점을 빼앗아 가는게 아니라,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얻는 만큼 그녀에게 준다는 점만 확실히 하라.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