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의 부정적 효과...당신의 사랑은 몇분입니까?
조루의 부정적 효과...당신의 사랑은 몇분입니까?
고추박사의 조루이야기...<혼자서 하는 조루치료법>
  • 이윤수 전문위원
  • 승인 2008.10.0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빠른 사정은 모든 남성의 문제는 아니며 모든 파트너의 문제도 아니다. 어떤 남성들은 여성의 질속에 삽입하자마자 바로 사정을 하더라도 마음에 두지 않으며, 어떤 여성들은 파트너가 참을 수 있는 힘이 없더라도 개의치 않는다.

그리고 일부 남성들은 조절능력이 없는 것에 바로 적응을 한다. 그들은 자신의 성적 만족을 망치고자 하지 않으며, 사실 많은 그런 조루남성들은 적극적으로 성생활을 하고 있다. 또한 어떤 여성들은 파트너의 빠른 사정에 적응하고 사랑을 나누는 다른 쪽에서 기쁨을 얻는다.

이런 유연한 커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빠른 성적 방식에 적응되어 있으며, 자신의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한 사례가 된다.

내가 본 어떤 여성들은 스스로 빨리 절정에 도달하는 방법을 배워 파트너의 리듬에 따라간다. 어떤 조루남성들은 삽입이 이루어지기 전이나 사정이 이루어진 후에 손이나 입으로 자신의 파트너가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 어떻게 자극하는지 알고 있다. 그들에게는 빠른 사정이 상대가 성적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조루는 남성과 파트너에게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파트너가 매우 이해심 많고 원숙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런 상황은 커플의 성생활을 파괴하는 요소이며 그 들의 전반적인 관계를 위태롭게 하는 장애물인 것이다.

◆ 조루가 남성에게 어떻게 영향을 주나

우리 사회에서 남성들은 발기 후 단단한 정도나 발기를 유지하는 시간에 의해 자신의 가치를 측정하려 한다. 따라서 특별히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할 수 없는 조절능력이 약한 남성들은, 실패에 대한 느낌에 절망하거나 심하면 성행위 곤란을 가져오기도 한다.

남성들에 있어 조루는 자존심의 상실입니다. 이 글은 미국의 성(性) 심리학자인 헬렌 S. 카플란 박사가 저술한 <혼자서 하는 조루 치료법>을 비뇨기과 전문의인 이윤수 박사(헬스코리아뉴스 전문위원)가 유쾌하게 조명한 것입니다.

이윤수 박사는 국내 성의학 분야의 대가로 명동 이윤수 비뇨기과 산하에 부설 ‘한국성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박사는 남성 성기능 장애 등 말 못할 남성고민해결사 일명 '고추박사'로 더 유명하지요.

더불어 카플린 박사는 성 치료분야의 선구자로 1995년 사망할때까지 자신의 전공 분야에 지속적으로 기여해왔습니다. 그녀의 저술과 교육의 대부분은 진료실에서 7000회 이상 진행된 경험적 진료기록으로부터 나왔다고 이 박사는 말합니다.

성의학 분야의 세계적 선구자와 국내 고추박사가 말하는 <혼자서 하는 조루 치료법-고추박사의 조루이야기>는 독자여러분에게 삶의 신선한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편집자 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