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지방 세포 크기 줄이기보다 세포수 줄이는 것이 ‘람스’” “지방 세포 크기 줄이기보다 세포수 줄이는 것이 ‘람스’”
line “‘세계 희귀질환의 날’ 올해 테마는 ‘Show your rare, Show you care’” “‘세계 희귀질환의 날’ 올해 테마는 ‘Show your rare, Show you care’”
line 한국 男, 대사증후군 유병률 10년 새 ‘껑충’ 한국 男, 대사증후군 유병률 10년 새 ‘껑충’
HOME 산업계
메디톡스 필러 ‘뉴라미스 딥’, 태국 시판허가 획득
  • 이순호 기자 | admin@hkn24.com
  • 승인 2018.02.13 10:29
  • 댓글 0

[헬스코리아뉴스 / 이순호 기자] 메디톡스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딥’이 태국 식약청(TFDA)으로부터 시판허가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국산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 태국 시판허가를 획득한 것은 최초다.

메디톡스는 지난 2008년 보툴리눔톡신 제제 ‘메디톡신’으로 태국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2011년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뉴라미스 딥’은 뉴라미스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뉴라미스는 히알루론산 가교반응의 효율을 높여 지속성을 증대시켰으며, 정제과정을 향상시켜 BDDE(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 잔존물을 기준치 이하로 제거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재됐으며, 유럽 의약품 품질위원회(EDQM)의 승인을 받은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했다.

 

▲ 메디톡스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딥’.

메디톡스는 태국시장 진출을 위해 작년 3월 태국 미용전문업체 셀레스테와 현지 합작법인 ‘메디셀레스’를 설립,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 뉴라미스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태국 현지 학회에 참여하여 연세E1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교류 프로그램 MED(Medytox Expert Day)를 런칭하기도 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은 메디톡스의 우수한 R&D역량이 입증된 것”이라며 “국산 필러의 우수성을 동남아시아 미용성형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태국시장에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순호 기자  admin@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