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 단신] 보령제약 ‘용각산쿨’ 신규 광고 온에어 등
[산업계 단신] 보령제약 ‘용각산쿨’ 신규 광고 온에어 등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7.11.1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은 용각산쿨 신규 광고를 TV와 온라인을 통해 최근 공개했다. 이번 신규 용각산쿨 광고에는 배우 박진주 씨의 비트박스와 랩을 통해 ‘목 속 먼지 소탕엔 용각산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비트박스는 가래·기침 등으로 목이 불편할 때, 입이나 코에 손이 많이 가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양행의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가 브랜드 모델인 이세돌 9단과 공신닷컴 설립자 강성태와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를 최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제품의 차별적 성분인 ‘벤포티아민’의 장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비자 좌담회’라는 소재로 제작됐다.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 성분으로, ‘티아민디설피드’ 위주의 기존 비타민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고, 흡수율도 높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녹십자는 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 약 50명에게 응원선물을 전달했다. 녹십자는 행운의 네잎클로버와 응원메시지가 담긴 행운카드, 건강엿, 초콜릿, 문화상품권, 컴퓨터용 사인펜 등이 담긴 선물세트를 10일부터 임직원 가정으로 발송했다. 행운카드에는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로 이어지길 한마음으로 응원하다’는 응원메시지가 적혀있다.

▲ 녹십자가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전달한 응원선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임직원 약 130명은 11일 강원도 철원군 서면 자등리 자누리골방문자센터를 방문해 마을 이장단과 부녀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했다. 직원들과 주민들이 담근 김치 2300포기는 해당 마을과 유나이티드제약 서울 본사, 세종시 공장, 연수원, 여명학교, 하늘꿈학교 등 도움이 필요한 북한 이탈 주민들과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됐다.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임직원 약 130명은 11일 강원도 철원군 서면 자등리 자누리골방문자센터를 방문해 마을 이장단과 부녀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했다.

▲CJ라이온은 10일 인천 연수초등학교에서 공익재단법인 라이온치과위생연구소와 함께 ‘초등학생 이닦기 교실’을 진행했다. 올해 교육은 4~5학년 학생 약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 CJ라이온은 10일 인천 연수초등학교에서 공익재단법인 라이온치과위생연구소와 함께 ‘초등학생 이닦기 교실’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