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루센티스·아일리아 급여조건 변경, 치료 거부하는 것” “루센티스·아일리아 급여조건 변경, 치료 거부하는 것”
line 40억대 시장서 벌어지는 제약사 ‘땅따먹기’ 40억대 시장서 벌어지는 제약사 ‘땅따먹기’
line 제약사들, 따뜻한 연말 위한 봉사활동 ‘활발’  제약사들, 따뜻한 연말 위한 봉사활동 ‘활발’ 
HOME 산업계 영상뉴스
[산업계 단신] 보령제약 ‘용각산쿨’ 신규 광고 온에어 등
  • 김은지 기자 | admin@hkn24.com
  • 승인 2017.11.13 18:38
  • 댓글 0

▲보령제약은 용각산쿨 신규 광고를 TV와 온라인을 통해 최근 공개했다. 이번 신규 용각산쿨 광고에는 배우 박진주 씨의 비트박스와 랩을 통해 ‘목 속 먼지 소탕엔 용각산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비트박스는 가래·기침 등으로 목이 불편할 때, 입이나 코에 손이 많이 가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양행의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가 브랜드 모델인 이세돌 9단과 공신닷컴 설립자 강성태와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를 최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제품의 차별적 성분인 ‘벤포티아민’의 장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비자 좌담회’라는 소재로 제작됐다.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 성분으로, ‘티아민디설피드’ 위주의 기존 비타민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고, 흡수율도 높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녹십자는 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 약 50명에게 응원선물을 전달했다. 녹십자는 행운의 네잎클로버와 응원메시지가 담긴 행운카드, 건강엿, 초콜릿, 문화상품권, 컴퓨터용 사인펜 등이 담긴 선물세트를 10일부터 임직원 가정으로 발송했다. 행운카드에는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로 이어지길 한마음으로 응원하다’는 응원메시지가 적혀있다.

▲ 녹십자가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전달한 응원선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임직원 약 130명은 11일 강원도 철원군 서면 자등리 자누리골방문자센터를 방문해 마을 이장단과 부녀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했다. 직원들과 주민들이 담근 김치 2300포기는 해당 마을과 유나이티드제약 서울 본사, 세종시 공장, 연수원, 여명학교, 하늘꿈학교 등 도움이 필요한 북한 이탈 주민들과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됐다.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임직원 약 130명은 11일 강원도 철원군 서면 자등리 자누리골방문자센터를 방문해 마을 이장단과 부녀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했다.

▲CJ라이온은 10일 인천 연수초등학교에서 공익재단법인 라이온치과위생연구소와 함께 ‘초등학생 이닦기 교실’을 진행했다. 올해 교육은 4~5학년 학생 약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 CJ라이온은 10일 인천 연수초등학교에서 공익재단법인 라이온치과위생연구소와 함께 ‘초등학생 이닦기 교실’을 진행했다.

김은지 기자  admin@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