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 단신] 동아쏘시오,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등
[산업계 단신] 동아쏘시오,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등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7.11.1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9일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회기역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신입사원과 선배직원으로 이루어진 ‘동아멘토링’ 멘토, 멘티 40여 명이 참여했다.

▲ 동아쏘시오그룹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이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회기역 인근 담벽에 벽화를 그리고 있다.

▲에스티팜은 8일 경기도 안산시 반월공장 내 신축 올리고동 4층에서 에스티팜 및 관련업체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월공장 올리고동 상량식’을 개최했다. 330억원을 투자, 올해 3월부터 공사가 본격 진행된 올리고 신공장은 현재 60% 정도 공사가 진행됐으며 2018년 상반기 준공 될 예정이다. 신공장이 가동되면 현재 연간 50kg의 올리고 생산능력이 최대 750kg까지 늘어나 아시아 최대 올리고 공장이 된다는 것이 에스티팜측의 설명이다.

▲유한양행과 대한결핵 및 호흡기학회는 10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24차 대한결핵 및 호흡기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석상에서 ‘제39회 유한결핵및호흡기학술상’ 시상식을 갖고 고신의대 내과정만홍 교수와 원광의대 내과 정은택 교수에게 각각 상패, 상금 및 메달을 수여했다.

▲ 왼쪽부터 대한결핵 및 호흡기학회 김영환 회장, 원광의대 내과 정은택교수, 고신의대 내과 정만홍교수, 유한양행 약품사업본부장 조욱제 부사장.

▲녹십자랩셀은 바이오물류를 위한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 가입절차를 마치고 정회원 자격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IATA는 119개국 268개의 국제항공사가 가입되어 있는 협회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최근 저주파자극기, 비강확장기, 재사용가능요실금용클램프 품목의 광고 심의사례를 공개했다. 주된 시정사항은 △의료기기의 명칭, 제조방법, 원리 등의 거짓 또는 과대광고 △성능이나 효능, 효과를 암시하는 표현 사용 △소비자를 현혹시킬 소지가 있는 표현 사용 등이다.

▲석천나눔재단은 8일 대웅제약 별관(베어홀)에서 ‘한국의 노인요양 실태 및 선진국의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 조망’이라는 주제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고령화 시대의 보건의료·요양 연구를 통해 노인의 건강수준 제고 및 의료발전에 기여하고, 노인의 건강증진, 보건의료·요양서비스 제공을 위한 근거 창출을 목표로 2016년에 실시한 노인요양 연구 지원사업의 연구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