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루센티스·아일리아 급여조건 변경, 치료 거부하는 것” “루센티스·아일리아 급여조건 변경, 치료 거부하는 것”
line 40억대 시장서 벌어지는 제약사 ‘땅따먹기’ 40억대 시장서 벌어지는 제약사 ‘땅따먹기’
line 제약사들, 따뜻한 연말 위한 봉사활동 ‘활발’  제약사들, 따뜻한 연말 위한 봉사활동 ‘활발’ 
HOME 투데이리포트 알림
휴온스 그룹, 2018년 신입 공채 27기 모집영업,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 걸쳐 모집 … 26일까지 접수
  • 김은지 기자 | admin@hkn24.com
  • 승인 2017.11.06 17:19
  • 댓글 0

[헬스코리아뉴스 / 김은지 기자] 휴온스 그룹은 2018년 신입 공채 27기를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26일까지며, 모집 분야는 제약영업(국내·해외), 연구개발, 생산, 품질, 경영지원, IT 등 총 7개 부문이다.

휴온스 그룹은 ‘스펙’보다는 그룹의 미래 성장을 책임질 신입사원의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약영업 직군에서는 입사 지원자들의 면접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함께 일할 선배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 한다. 최종 합격 발표 후에는 입사자들에 대한 기업·직무 적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이틀간 선배들이 신규 입사자들과 팀을 이뤄 업무 현장을 생생히 살펴본다.

이 밖에도 연구개발, 생산 등 개별 직군에 따라 맞춤형 채용 전형을 마련할 계획이다.

휴온스 그룹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주최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리딩코리아 잡페스티벌’에서도 입사 지원자들을 직접 만나 채용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23일까지 리딩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인재 매칭 프로그램 검사를 통해, 휴온스 그룹의 인재상에 적합 한 지 여부를 사전에 평가해볼 수 있다. 매칭율이 높은 지원자에게는 공채 지원 시 혜택도 부여할 계획이다.

김은지 기자  admin@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