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line 대상포진 백신 시장 '삼국시대' 열리나? 대상포진 백신 시장 '삼국시대' 열리나?
line 진격의 SK, 제약·바이오 시장서 ‘두각’ 진격의 SK, 제약·바이오 시장서 ‘두각’
line 제약산업 육성 ‘하잔 건지 말잔 건지’ 제약산업 육성 ‘하잔 건지 말잔 건지’
HOME 산업계 영상뉴스
[산업계 단신] 동국제약, 마시는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출시 등
  • 김은지 기자 | admin@hkn24.com
  • 승인 2017.10.12 17:37
  • 댓글 0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13일 CJ오쇼핑을 통해 마시는 앰플 형태인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센텔리안24’의 이너뷰티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과 콜라겐 함량을 높인 극나노(500달톤) 콜라겐 펩타이드 3,20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 비타민C,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오틴, 알로에,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일동제약은 자사의 비타민드링크 ‘아로골드D’의 모델 김지원이 차기작으로 준비 중인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촬영장에 커피트럭을 보내 비타민드링크 ‘아로골드D’와 커피 등 음료를 선물했다고 12일 밝혔다.

▲ 일동제약의 '아로골드D' 모델 김지원이 최근 영화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을 위해 음료를 선물했다.

▲동화약품은 1일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의 신규 TV CF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힐링’으로, 애니메이션 제작 기법 중 하나인 ‘로토스코프’ 기법을 적용했다. 또 힐링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대한민국 10대 생태관광지로 유명한 경남 창녕군 우포늪 생태공원을 선정해 촬영했고, 러시아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교향곡을 BGM으로 사용했다.

▲안국약품이 운영하는 비영리 문화공간 갤러리AG는 9일 한글날을 맞아 한글을 모티브로 작업을 하고 있는 박에스더 작가의 개인전 ‘꽃으로 쓰는 훈민정음’을 11월1일까지 개최한다. 그의 작품은 한글의 자음과 모음을 꽃송이와 줄기 등으로 치환하여 만들어진 이미지화 되어진 문자 등을 사용하거나, 꽃 이미지 자체가 해독 가능한 기호들로 이루어진 평면 회화형식으로 표현하기도 한다.

▲ 박에스더 작가의 ‘무용지물 화원’, 한지에 채색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10일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첫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모델로는 배우 조보아가 선정돼 얼라이브를 상징하는 노란색의 원피스를 입고 ‘상큼한 쌩쌩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안무와 함께 노래를 선보였다.

김은지 기자  admin@hkn24.com

<저작권자 © 헬스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