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솔과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 진행
이달 말까지 전국 보육시설 1000곳에 휴대용 구급가방 무상 지원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4.10.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나들이가 늘어나는 가을철을 맞아 보육시설을 위한 ‘제3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은 동국제약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전국의 보육시설 1000곳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후원하는 행사다.

파우치 형태의 휴대용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연고·밴드·거즈·반창고 등 구급용품이 구비돼 있다.

오는 31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인·보육시설 기관명·주소·전화번호 등을 기재해 참여할 수 있다.

자녀의 이름으로 신청할 경우, 자녀의 이름으로 해당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 가방을 보내준다.

당첨자는 11월 초에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보육시설 선생님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캠페인 횟수를 기존 연 1회에서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씩 총 2회로 늘리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기존에 진행하는 캠페인은 물론 보다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데카솔은 다양한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동국제약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데카솔은 마데카솔케어, 마데카솔분말, 복합마데카솔, 마데카솔연고 등 시리즈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문의 : 동국제약 (☎ 080-550-7575)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