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뱃속 아기가 클래식에 새근새근 잠들었어요
[현장] 뱃속 아기가 클래식에 새근새근 잠들었어요
쏭레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에 예비엄마 백여명 참석 성황
  • 박아영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3.11.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기간 동안 피부는 호르몬으로 인해 급격한 변화를 겪는다. 특히, 피부는 살이 트고 탄력이 떨어지는가 하면 임전 전에는 찾아 볼 수 없던 기미, 주근깨가 발생해 난감하게 한다.

때문에 임신 중과 그 이후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후 피부 컨디션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를 위해서는 안전한 스킨키어 제품으로 꾸준히 피부를 케어하는 것이 핵심이다.

“예쁜 것도 태교의 일부다”

11월 6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문화홀에서 진행된 쏭레브의 고품격 문화강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이러한 쏭레브의 철학에서 시작됐다.

▲ 많은 예비 엄마들이 클래스에 참여했다.

이날 클래스에 참여한 예비엄마들은 총 100명.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잔잔한 음악이 흐르면서 마음을 차분하게 해준다. 이미 원탁의 자리에는 예비엄마들로 가득 찬 상태.

원탁의 가운데는 엄마들이 언제든지 테스트할 수 있는 쏭레브의 대표 제품인 ‘익스펙테이션 바디 타이트닝 크림’과 ‘익스펙테이션 바디 마사지 오일’ 이 놓여 있다. 손등에 살짝 테스터 해보니 무향에 부드러운 질감이 촉촉함을 준다.

▲ 임산부들이 앉아 있는 원형 테이블에는 쏭레브의 대표 제품이 놓여 있어 얼마든지 테스터가 가능하다.

앞에 보이는 무대의 왼쪽에는 ‘쏭레브’의 전 라인이 테스트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 클래스에 참가한 예비엄마들이 테스터 할 수 있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360회째 진행되고 있는 쏭레브의 클래스는 이미 예미엄마들 사이에서는 알찬 프로그램과 높은 퀄리티로 유명하다.

가장 먼저 시작된 강의는 ‘임산부 스킨케어 강의’. '쏭레브‘의 이동녕 차장이 진행한 강의에서는 임신 중 피부 상태의 변화와 이를 예방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됐다.

▲ 임산부 스킨케어 강의가 진행중이다.

임신 중 여성이 겪을 수 있는 대표적인 피부 트러불은 ‘기미, 주근깨’ ‘여드름, 뾰루지’ ‘건조’ ‘소양증’ ‘튼살’ ‘색소 침착’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러한 트러블들을 예방하고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안전하고 순한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해 주어야한다.

쏭레브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함유되지 않고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제품. 페이스부터 바디·헤어까지 모든 라인이 갖춰져 있다.

이어 배 속의 아이와 남편에게 전하는 ‘사랑의 편지쓰기’ 순서가 이어졌다. 이날 2명의 참가자는 임신으로 힘들어하는 자신을 배려해 주는 남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비추기도 했다.

▲ 남편 및 사랑하는 아기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 편지를 쓰는 예비 엄마으 모습이 진지하다.

이어진 시간은 ‘이야기가 있는 태교 음악 연주회’. 피아노 조윤수, 첼로 김성희, 바이올린 유남규의 연주로 진행된 이 시간은 어쿠스틱 카페의 ‘라스트 카니발’, 피아졸라의 ‘오블리비언’ ‘리베르탱고’, 존 윌리암스의 ‘쉰들러 리스트’ 등이 연주됐다.

음악이 흐르는 동안 몇몇 엄마들은 자신의 두 손을 배에 얹고 눈을 감고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다. 엄마와 뱃속의 아기 모두가 아름다운 선율에 빠지는 시간이었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 아벤트코리아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이 증정됐다. SNS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사후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도 주어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튼튼이맘(인천, 36세)’은 “임신 후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며 “이제 곧 아기를 만나게 되는데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 주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임산부 스킨케어의 중요성과 호르몬 변화에 대한 내용을 많은 분들께 알리며 행복한 임신, 출산기를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임산부들이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처음 임신을 한 여성들에게는 모든 것이 낯설다. 변해가는 자신의 몸과 피부를 보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포기해야 하나’ 고민에 빠지지만 그 누구도 명확한 조언을 해주지 않는다.

▲ 프로그램이 적혀 있는 클래스 소개서와 제품 소개서들.

쏭레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그런 의미에서 예비 엄마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스킨 케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남편과 뱃 속 아가에게 편지를 쓰며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고 음악을 들으며 태교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쏭레브는 임산부들에게 다양한 임신, 출산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워킹맘들을 위한 저녁행사도 있으니 꼼꼼히 챙겨 보길 바란다.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Son Reve)

임신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태아의 안전까지 생각한 6無 시스템(無 파라벤, 無 미네랄 오일, 無 페녹시에탄올, 無 알코올, 無 인공색소, 無인공향)을 채택하여 산모와 태아의 안전을 가장 우선시 했다.

호르몬의 변화로 급격한 피부노화에 따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화이트닝, 리프팅 기능을 강화하였다. 또한 아르간 오일, 베누시안 성분, 모러스 봄비시스 특허최상급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임산부 및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육아 때문에 항상 시간에 쫓기는 여성을 위해 스킨케어에 필요한 단계를 최소화하여 적은 시간 안에 최상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배려했다.

쏭레브 제품은 아벤트 코리아 직영 쇼핑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을 비롯해 스킨케어편집숍 스킨랩플러스 용산 아이파크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온라인 화장품 전문몰인 스페이스뷰티와 CJ몰, GS샵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익스펙테이션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에센스(5ml*6ea /9만5000원)

기미, 주근깨 완화 미백기능성인증 에센스 (무자극화장품 테스트 통과)로 기미와 다크스팟 감소 및 피부 안색이 정화된다.

알부틴과 미백 및 항노화성분으로 특허받은 모러스 봄비시스(Morus Bombycis)추출물이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C 유도체인 VC IP가 배합되어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 준다.

비타민E아세테이트와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하며 가볍게 스며들어피부 밀착감이 우수하다. 

 

-익스펙테이션 바디 타이트닝 크림(150g / 6만5000원)

피부 회복 작용이 탁월한 레지스트릴 성분이 지속적인 보습 효과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쉐어버터와 칠레 야생 장미에서 추출한 머스켓 로즈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발림이 좋고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자주 사용할 수 있다.

임신 3개월부터 출산 후 3개월까지 피부가 팽창되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성장기 청소년, 갑자기 몸무게가 증가하였을 경우에도 사용가능하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